본문 바로가기

일상

인천 송도 해수온천 송해온 목욕탕 찜질방 솔직후기 (주차,가격,매점,마사지, 아이동반)

반응형

송도에 해수온천 송해온에 토요일 주말 오후에 다녀왔어요~

5살 딸이 찜질방을 한 번도 가보지 않아 경험시켜주려고 갔답니다!!

영업시간

매일 06:00~22:00

 

가격

송해온 이용료
송해온 가격표


저희가족(성인2명, 5세 1명) 찜질방까지 이용하여

가격은 성인 2명 + 찜찔복대여 3개 = 28000원이었습니다!

위치

주소: 인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 197번 길 16 리치센트럴 지하 1층 B102호

 

송해온 지도

 

주차

건물에 주차공간 넓었어요!

그리고 송해온에서 주차등록 4시간까지 무료로 해주고 

그 이후에는 주차비 내셔야 합니다!

 

그리고 테슬라 갖고 계신 분은

건물 4층에 데스티네이션 30대 있다고 하네요

참고로 하시면 좋을 것 같아 정보 공유드립니다~ 

 

주차장에서 송해온 가는길
송해온 입구모습


입구에 도착하자마자 뭔가 사람이 많을 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

 

탈의실에서 찜질복으로 갈아입고 찜질방으로 향했습니다!!
.
.
규모에 비해 사람이 많았어요

 

송해온 힐링쉽터의 모습
힐링쉽터
송해온 찜질방 내부송해온 찜질방 사람
송해온 찜질방 모습
송해온 저온방, 중온방송해온 소금방송해온 찜질방
소금방, 저온방,중온방,고온방 4개의 찜질방

 

찜질방은 총 4개 있었어요 

 

찜질방 내부 온도는
저온방 54도
중 온방 71도
고온방 93도
소금방 84도
대략 이 정도입니다

송해온 소금방 찜질방
소금방의 모습

 

 

송해온 스낵(매점)

송해온 매점코너송해온 스낵
매점 코너입니다
송해온 라면 송해온 매점
튀김우동 물 준비중~
송해온 식혜송해온 컵라면송혜온 맥반석
식혜, 튀김우동, 맥반석 계란

 

찜질방 오면 매점을 빼 놓을 수 없잖아요!!

저희는 식혜랑 컵라면, 맥반석 계란 6개를 시켰습니다!

 

식혜 정말 맛있었어요!

저희 할머니가 어릴 때 해준 그런 맛!!

 

맥반석 계란은 제 딸이 저 계란판에 딱 맞게 사야 된다고 해서 6개를 샀어요~ㅠ

(참고로 저 계란판은 딸이 가져가야 한다며 집에서 가져간 것이에요ㅠㅠ )

실제로는 오목한 그릇에 담아주십니다~

 

마사지샵

 

힐링쉼터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송해온 마사지송해온 마사지샵
힐링쉼터 옆 마사지샵!

 

 

목욕탕

 

목욕탕 안에는 여탕을 참고로 말씀드릴게요

세신 하는 곳이 좀 넓었고 쉼 없이 여러분께서 세신하고 계시더라고요

그리고 탕은 열탕(43~44도), 40도 정도 2개의 탕이 있었고 

미지근한 물 온도의 정도 1개 있었고 (스파가능), 수영장(17도) 이렇게 5개의 탕이 있습니다.

사우나실 2개 있고요!!!

 

물은 해수온천이라 약간 짠맛은 느껴졌던 것 같아요!!

 

저는 때를 밀려고 하니 자리 잡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너무 사람이 많았어요ㅠ 

샤워공간은 많았으나 거의 대부분 사람이 가득했었고 샤워공간 역시 자리 잡기가 힘들더라고요!

 

남편한테 물어보니

남탕은 자리가 있었다고 하더라고요!

 

수건은 무제한으로 쓸 수 있어서 좋았고요~

 

화장대에 다이슨 드라이기 있는 곳도 있고 없는 곳도 있었고요

스킨, 로션, 면봉, 빗 이렇게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송도 해수온천 송해온 총평

 

물이 너무너무 좋아요!

대신 주말에 사람이 많아서 복잡할거라 예상은 하셔야 될 것 같아요^^

때 밀려면 앉아서 빡빡 밀어야 하는데 그 자리를 잡기가 너무나 힘들었거든요~ (제가 간날 여탕은 그랬어요)

찜질방의 휴식공간이 생각보다 작았고요.

공간에 비해 사람들이 많았죠! 그런데 주말이라 그럴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