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놀거리

괌 투몬 PIC 근처 브런치 카페 최고 맛집 후기 (굿차 Cafe Gudcha 메뉴, 영업시간,위치)

반응형

괌에서 이파오해변 (Ypao Beach) 길 건너 맞은편에 완전 최고!!!! 맛있는 브런치를 먹고 왔어요!!

진짜 가까이 계시다면 강추드립니다!!! 꼭 가세요~
한국으로 귀국하는 날 브런치를 먹으러 열심히 서치 한 끝에 다녀왔는데
진짜 여기 안 갔으면 어쩔 뻔....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cafe gudcha
브런치 맛집! 카페 굿차

 

위치


주소: 518 Pale San Vitores Rd Ste. 104, Tamuning, 96931 괌
(이파오해변 길 건너편이에요)
바로 앞에 주차 가능합니다!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화~금요일: 07:00 ~ 15:00
토, 일요일: 07:00 ~ 16:00

**일찍 오픈하고 일찍 문을 닫아요!!!! ( 맛집이라는 거 눈치채셨죠???)

메뉴 & 카페 내부

 

카페 굿차 메뉴
가게 들어서자 마자 메뉴가 커다랗게 있어요
브런치맛집브런치 카페
맛있게 보이죠?
카페 굿차gudcha cafe
인테리어 너무 예뻐요!
굿차 카페파니니맛집테라스
밖에 테이블도 있답니다! 

 

아메리카노 라지 정말 크더라구요!

저는 고소한 맛의 아메리카노 선호하는데
산미 없이 고소한 맛의 커피 제대로였어요!!

제 인생 파니니

비건 에그플랜트 파니니예요!
진짜 인생 파니니입니다.
빵 사이에 보이는 저 야채들을 씹을 때 다 느껴지면서 정말 건강해지는 그런 맛이에요!

건강해지는 맛인데 고기 넣은 것 마냥 그냥 맛이 좋습니다!!!

소스가 맛있고 재료들도 신선했어요~!! 
하지만 단점 있다면 양이 적어요! ㅠ 진짜 몇 개라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 말이죠~

아주 많이 많이 아쉽더라고요.

베이글 사진아침 베이글
브랙퍼스트 베이글! 너무 맛있어요 

위 사진은 퍼스트 베이글!!
이것도 진짜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가신다면 꼭 드셔보세요!

이 브런치카페는 정말 재료들이 신선하고 식감이 아주 다 느껴지면서 고소하고 맛있어요!!

하지만 이 베이글 역시나 한입에 먹어치울 만한... 양... 

진짜 너무 아쉬워요.

가격이 좀 비싼 느낌은 있어요.. 유일한 단점입니다!

파이
파이 3개.


그리고 제 딸이 이런 디저트, 빵  엄청 좋아해요.

딸이 파이 먹고 싶다고 해서 또 추가로 시켜봤답니다~

전부 맛있었어요~

이건 양이 적다고 말하지 않을게요~ 디저트니깐!!ㅋㅋㅋ

 


현지분들도 정말 많이 오셔서 테이크아웃 많이 하시더라고요!
현지 찐 맛집 느낌이 났어요! 그리고 일찍 문 닫는 거 보고...
여긴 리얼맛집이다!! 느낌이었죠 (맛보기도 전에 느꼈죠)

진짜 파니니, 베이글 여러 개 먹고 싶었을 정도 ㅠ
양에 비하면 가격이 좀.... 나가죠??
아쉽지만 가성비는 없는 걸로!
하지만 맛은 절대보장!
결코 후회 안 하십니다!!
(누구나 좋아할 만한... 세계 어느 나라 사람이 와도.... ㅋㅋ)

Cafe Gudcha 총평


리얼 브런치 맛집이에요!
따끈따끈 겉바속촉 파니니, 베이글 드실 수 있을 거예요!
고소한 커피도 물론이고요!! (산미 없는 커피입니다. 저는 고소한 맛을 좋아해서 이 카페가 참 좋았답니다)
맛은 찐 인정!!
그러나 양이 작아서 그냥 배고픔만 달래는 정도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ㅋㅋㅋㅋ 더 많이 시켜야 돼요~ㅋㅋㅋ
그래도 한 번쯤 에서 브런치 드신다면 이 카페 감히 추천드립니다!!! 강추!



< 제가 추천하는 괌 맛집 리스트 >

◆ 괌 맛집 PIC 토니로마스 Tony Roma's 후기 (메뉴, 위치, 립 최고맛집 강추)
https://elondaily.tistory.com/17

 

괌 맛집 PIC 근처 토니로마스 Tony Roma's 후기(메뉴,위치, 립 최고 맛집강추)

괌 여행 4박 5일 여행 중 저는 토니로마스 2번이나 갔어요!!! 립 진짜 최고에요!!!! 강추합니다!! 한번 먹고 또 생각나서 다시 갔잖아요 저...( 한국에 없으니껭ㅠ) 한국인이든 현지인이든 입맛에 완

elondaily.tistory.com


◆ 괌 투몬 맛집 PIC 근처 비치인쉬림프 beachin shrimp (배틀트립, 메뉴, 아이동반)
https://elondaily.tistory.com/18

 

괌 투몬 맛집 PIC 근처 비치인쉬림프 beachin shrimp 후기(배틀트립,메뉴,아이동반)

저는 PIC 묵었기 때문에 바로 앞에 있는 Beachin' Shrimp Flame Tree Plaza (정확한 식당명) 에 다녀왔어요! 괌 도착하자 마자 갔던 식당이에요!!! 괌 맛집으로 유명하고 배틀트립에서도 이휘재가 가서 엄청

elondaily.tistory.com


◆ 괌 투몬 최고 맛집 로이스 레스토랑 Roy's restaurant 후기(힐튼호텔, 아이동반)
https://elondaily.tistory.com/19

 

괌 투몬 최고 맛집 로이스 레스토랑 Roy's restaurant 후기 (힐튼호텔 , 아이동반)

괌 힐튼호텔 있는 로이스 레스토랑 Roy's restaurant에 다녀왔어요! 다른 숙소 머물렀는데도 로이스 레스토랑 맛집이라 갔었는데 최고의 선택이였어요!! 'Best Fine Dining' PIKA's Best of Gaum 2020 'Best Romantic

elondaily.tistory.com



◆ 괌 PIC, K 마트 근처 맛집 도스버거(Dos burger) 후기 (위치, 메뉴, 영업시간, 아이동반)
https://elondaily.tistory.com/21

 

괌 PIC, K마트 근처 맛집 도스버거(Dos burger) 후기

미국왔는데 햄버거 빠질 수 없죠? 괌에서 유명하다는 햄버거 가게 중에 엄선해서 도스버거로 왔어요!! 점심때쯤 갔는데 배가 너무 고프고 더웠거든요! 맛있는 햄버거랑 맥주 같이 먹으니 캬아~

elondai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