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놀거리

괌 가성비 좋은 돌핀투어 돌고래투어 강추, 예약 방법 (비용, 호텔픽업 후기)

반응형

괌으로 3인가족(4세 아이 포함) 자유여행을 했어요~

괌 여행 중에 꼭! 꼭! 빠져서는 안 될 것이 돌고래 보는 것 아닐까요?

특히 아이들이 있는 가족이라면 더더욱 돌고래 투어를 하실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저랑 남편은 사실 이전에 호주에서 돌고래를 한번 봤었는데 이제는 딸에게 보여주고 싶더라고요~

4살 끝무렵이니 이젠 좀 돌고래가 뭔지...좀 알 때라서.. 많은 경험을, 많은 것들을 보여주고 싶었어요!

딸에게 돌고래가 바다에서 폴짝폴짝 뛰어다니는 모습 꼭 보여 주고 싶은데 과연 저희 가족은 봤을까요???

.

.

.

.

네!!! 봤답니다!!!!!

꺄악~~~~ 돌고래다!!!!

제가 직접 찍은 사진이에요!!

너무 귀엽죠?? 이렇게 예쁘게 생기다니요~~!!

괌 피시아이 돌핀
귀여운 돌고래들

 

 

 

돌핀투어 서치

 

저는 "괌X길" 이라는 카페가 괌 여행하는 사람중에서 유명하더라고요!

저도 이번에 알게 되었어요!

이 카페에서 <옵션예약> 메뉴에서 "옵션투어 예약하기" 하시면

괌에서 액티비티나 투어 할 것들이 쫘악~~~ 나옵니다.

돌핀 크루즈도 사실 여러 업체가 있어요! 

가격면에서도 여러업체가 전부 다르고요~ 옵션 같은 것도 꼼꼼히 잘 살펴서 선택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중에 여러 가지 제 취향으로 따져보아 저는 [피시아이 돌핀 크루즈]로 정하였어요!

호텔로 픽업은 되면서 딱 돌핀투어만 할 수 있는 걸로 했어요!

식사를 원하시거나 해중전망대 , 스노클링을 원하시거나 호텔픽업을 원하시지 않다거나 하는 경우도 많더라고요~

그중에서 하고 싶으신 걸로 고르시면 됩니다~

 

가격/나이기준

 

저는 돌핀크루즈만 하길 원했어요! 그리고 픽업포함으로!!!

그래서 D1으로 선택!!!

왼쪽은 픽업포함 / 오른쪽은 픽업 불포함이라고 나와있어요!!

 

만 6세~만 11세 : 어린이요금

만 6세 미만(72개월) : 무료

 

저희 딸은 만 45개월이라 무료!! 아호!!!

그래서 성인 2명만 돈을 내면 되더라고요!!! 유후~~

 

돌핀 크루즈 가격과 나이 

 

※그리고 중요한 건 신청 불가일자!!!! 매주 수요일은 휴무랍니다!!※

 

 

예약방법

 

'괌 X길' 카페에서 보면 신청양식이 있어요!

신청양식에 적혀있는 대로 빈칸에 잘 써서 이메일로 보내야 합니다.

그리고 예약금을 현재 달러환율로 해서 계좌이체를 합니다.

그리고 예약 게시판에 메일발송 글을 써야 합니다.

그럼 예약이 진행되고 예약확인 메일이 오게 됩니다!!

 

좀 복잡하죠???!!!

저도 처음엔 살짝 귀찮은 면이 없지 않아 있었어요!

그렇지만 돌고래 하나 보겠다는 일념으로 진행을 했답니다!

 

근데 일처리는 정말 빠르시더라고요!! 

그래서 좋았어요~

돌핀크루즈 주소
주소: 818 North, Marine Corps Dr, Piti, 96915 괌

 

 

피시아이 돌핀 크루즈 픽업 시간표와 스케줄이 상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PIC에 묵었기 때문에 8시 25분에 탔어요~

정말 거의 정확하게 오시더라고요~

저희 숙소에서도 2~3팀 정도 같이 타더라고요~~

 

 

돌핀 시간&#44; 스케쥴

위 사진을 보시면 피쉬아이 돌핀 크루즈 스케줄 상세안내가 있어요~

거의 이렇게 시간을 잘 맞춰 진행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저희는 돌핀투어만 진행해서 정말 11시쯤 호텔에 도착을 했어요~

배가 고파 얼른 점심먹으로 고고!!!

 

주의사항/환불규정은 꼭 읽어보셔야 합니다!!

 

이 2가지가 제일 중요하죠!

 

※ 예약 신청 메일로만 받습니다

※예약은 7일 전에는 진행해 주세요( 변경도 7일 전까지, 그 이후엔 예약금 환불 불가)

 

 

돌핀크루즈 주의사항
꼭!!! 읽어봐야합니다

 

 

이렇게 해서 피시아이 돌핀 크루즈 예약은 끝!!!

이제는 돌고래 보는일 만 남았죠~~♥

다들 돌핀 투어 하시면 돌고래를 꼭 보는 행운이 오길 바라볼게요~

 

본격적인 돌고래 투어 후기는 아래 참고해 주세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괌 피시아이(fish eye) 돌핀 투어 크루즈 후기 ( 돌핀워칭, 아이동반)

https://elondaily.tistory.com/16

 

괌 피시아이 (fish eye) 돌핀 투어 크루즈 후기(돌고래 워칭, 아이동반)

제가 돌고래를 봤을까요???? 네!!! 봤습니다!!! 저는 호주에서 한번 봤었고 이번에 두번째 보는건데 제 딸이 4살이라 꼭 돌고래를 보여주고 싶었어요! 그래서 투어를 하게 되었고요! 저는 피시아이

elondai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