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놀거리

괌 돌핀투어 돌고래투어 강추 (아이동반, 투어 비용, 호텔픽업 후기)

반응형

4세 딸과 함께 3인가족 괌 여행을 했어요~

자유여행으로 와서 수영 위주로 놀면서 관광은 접어두고 저희 가족은 돌고래투어만 신청했어요~

돌고래는... 우리가 의지로 어떻게 할 수 없는 거니깐 운을 믿어야 하는데...

모습을 안보여 줄까 봐 걱정을 했어요~

우리 딸 돌고래가 팔딱팔딱 점프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데 말이에요~~~

모두들 같은 마음이겠죠?

.

.

.

그래서

제가 돌고래를 봤을까요????

.

.

.

네!!! 봤습니다!!! WOW!!

돌고래투어
직접 찍은 돌고래

 

저는 호주에서 한번 봤었고 이번에 두 번째 보는 건데요!

제 딸이 4살인데 이제는 어느 정도 동물들도 알고 호기심 생길 때잖아요~ 

그래서 꼭 아쿠아리움에 있는 돌고래가 아닌 깊고 넓은 파란 바다에서  뛰어노는 돌고래를 보여주고 싶었어요~

그래서 돌핀투어를 알아보고 신청하게 되었죠~

 

저는 피시아이돌핀  돌고래투어+ 호텔픽업 옵션으로 선택했어요!!

 

제가 묵고 있는 리조트에 거의 정확한 시간에 픽업을 왔었고

아주 큰 대형버스를 타고 20분 정도 간 것 같아요!! (참고로 숙소는 PIC였어요)

 

피사아이 버스버스
피시아이 돌핀 투어 버스

 

드디어 피시아이 마린파크 도착!!!

예약확인 하고  현지 지불금을 드리면 팔찌를 채워주십니다!

그리고 5~10분정도 대기하다가 다시 버스를 타고 정말 돌고래 보러 항구에 갑니다!!!

피사아이 돌핀 마린파크피사아이 마린파크
피시아이 마린파크의 모습

 

버스를 타고 항구를 가는 도중에

스콜이 내리기 시작하는데 

크루즈를 타기까지 계속 스콜이 쏟아부어서 

옷도 다 젖고 정말 꼴이 말이 아니었어요!! 

홀딱 젖었어요ㅠㅠㅠ

정말 억수같이 비가 쏟아부었다고 표현하고 싶네요ㅠ

 

 

홀딱 젖은건 둘째치고 과연 돌고래를 볼 수 있을까 걱정이 슬슬 되더라고요~~

 

크루즈를 타고도 20분 정도 나가니

갑자기 먹구름이 없어지고 아주 파란 하늘이 나타났어요!!  야호~~~

안도감이 느껴지더라고요!  돌고래 볼 수 있을 것 같은 희망이 보였어요!

아주 그냥 하늘, 바다만 봐도 힐링입니다!!!

 

다른 크루즈들도 돌핀구경을 하려고 있더라고요!!

 

괌 바다괌 돌핀투어 바다
바다색이 완전 파~~~란 색깔!!!!!

 

돌고래가 나타나기만을 기다리던 중에

돌고래들이 갑자기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꺄~~~ 악!!! OMG!!!

돌고래다!!!!! 진짜 너무 귀여운 돌고래들이 무리 지어 뛰어다니고 있었어요!!

제 딸에게 보여줄 수 있어서 얼마나 좋았는지 몰라요!!!

제 딸도 보고 너무 신기해하고 좋아했어요~ 

 

돌고래돌핀
돌고래들 등장!!!

 

너무 귀엽죠???

저희 크루즈 쪽에는 많이는 오지 않아 오랫동안 가까이 보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볼 수 있음에 감사함을 느껴야죠!!!

 

배를 멈추고 한 10~15분 정도 돌고래 보다가 다시 항구로 돌아가는 길에

배 2층에 올라갔더니 이런 선장을 해볼 수 있도록 배 운전대도 잡을 수 있게 해 주시고

아주 좋은 경험을 선사해 주셨습니다

선장님 최고입니다!!

2층 안 올라갔으면 후회할 뻔했어요!!

 

괌 선장

 

깊고 푸른 넓은 괌 바다에서 배 타면서

바람도 느끼고 돌고래도 보니

기분전환되고 아주 행복한 추억을 쌓았어요!!!

 

항구크루즈
항구에서 버스타러 돌아가고 있어요!

 

항구에서 다시 피시아이 마린파크로 가기 위해 버스로 이동했고 

저희는 돌고래투어만 신청했기 때문에 곧바로 호텔로 가는데

직원분들이 이렇게 친절하게 인사해 주시더라고요!

 

피시아이 마린파크
돌아가는길에 따뜻하신 직원분들

 

돌핀투어 총평

 

일단 제 딸이 돌고래투어를 너무 즐거워했어요!!

크루즈 타는 동안 바람이 아주 강했는데도  크루즈 안으로 들어가지 않고

크루즈 앞쪽에 서서 바람 다 맞아가며 즐기는 모습,

돌고래를 애타게 부르는 모습,

돌고래 보고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투어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돌핀투어는 아이나 어른이나 누구든 봐도 멋진 광경이지 않을까요!!!! 강추입니다!!

꼭 한번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투어 전 돌핀워칭 투어 예약방법 아래 있습니다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괌 피시아이(fish eye) 돌핀 투어 예약 후기 (돌고래워칭, 호텔픽업, 비용)

https://elondaily.tistory.com/15

 

괌 피시아이 (fisheye) 돌핀 투어 예약 후기(돌고래 워칭, 비용, 호텔픽업)

괌 3인가족(4세 아이 포함) 자유여행 했는데 괌 여행 중에 꼭!꼭! 빠져서는 안될 것이 돌고래 보는 것이지요?!!! 그리고 딸에게 꼭 돌고래가 바다에서 폴짝폴짝 뛰어다니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

elondai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