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놀거리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 터미널 ,제2여객 터미널 키즈존 전부 위치 안내(제2터미널 뽀로로 키즈존 후기)

반응형

4세 아이와 함께 3인가족 인천→ 괌으로 여행을 갔습니다!

저희는 대한항공을 이용했기 때문에 인천국제공항 제2 여객 터미널을 향했지요~

공항에 설치된 뽀로로 키즈존이 있어 딸과 함께 시간을 보내다 보니 어느샌가 비행기 탑승시간이 다가와 있는 거 있죠~

항상 외국 오갈 때마다 느끼는 건데 역시 어느 나라를 가도 우리 인천국제공항 만한 곳이 없는 것 같아요!! 

인천국제공항은 시설, 시스템면에서도 세계 최고인 것 같아요! 공항 자부심!!!!

 

 

뽀로로 키즈존
뽀로로 게임방!
뽀로로 키즈존뽀로로 키즈존
들어가보면 2~3개정도의 게임들이 있어요!

 

대한항공 게이트 가던 중에 뽀로로와 친구들을 발견했어요~!!!

신발 벗고 들어가 보니 2~3개의 게임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더라고요~

같은 그림 맞추기 게임, 얼굴 인식해서 뽀로로 친구들 얼굴로 변하는 것 등 있었어요~

제 딸은 보자마자 엄청 좋아했어요~

뽀로로를 요즘 안 봐서 뽀로로는 졸업했다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뽀로로는 언제나 봐도 좋은가 봐요~

근데 모든 아이들이 이곳을 그냥 못지나치는 것 같았어요 ^^

우리나라 아이들 뿐 아니라 외국 아이들도 무조건 이곳을 한 번 들어왔다가 게임 조금 하다가 나가더라고요~

어느 정도 놀다가 다시 비행기  타러 258 게이트(탑승구)  앞에 갔더니 또다시 뽀로로 놀이동산!!! 이 나타난 거죠~

제 딸 여기서는 더 좋아했어요~

마치 한 살 전에 갔었던 잠실 뽀로로파크가 생각이 났었는지 너무 행복해하는 모습이었어요!!

 

 

뽀로로 키즈존 뽀로로
인천공항 2터미널 258게이트 앞
뽀로로 놀이동산뽀로로 지구포비
뽀로로파크가 따로 없죠?

 

제 딸은 결국 여기서 혼이 빠지게 놀았습니다!!

다른 키즈존도 많아서 가보고 싶었는데 여기만으로 충분했어요!

(저희 딸은 한 곳에 정착하면 그곳에서 오랫동안 놀고 다른 곳에 가는 걸 별로 선호하지는 않는 성향이에요)

공항오기 전까진 비행기 타고 싶다고 계속 말해놓고선 여기서 놀고 나서부터는 비행기 타기 싫다고 할 정도.....

비행기 타러 가자고 꼬신다고 혼났네요~

 

인천국제공항 제2 여객 터미널 오시는 분들... (아이동반)

공항에서 뭐 하지??? 이런 고민하지를 마세요~~

정말 아이들의 천국입니다!!

비행기 기다리는 시간 순삭입니다!!

우리에겐 뽀통령이 최고라는 걸 또 느꼈었네요!!

이런 공항 없습니다 정말!!!

인천공항 최고입니다

 

 

제1,2 여객 터미널 키즈존 전부 안내

 

그 밖의 키즈존에는 제가 가지는 않았지만 인천국제공항 제1 여객 터미널, 제2 여객 터미널 모두 키즈존 위치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제 1여객 터미널 제 2 여객 터미널
3층 면세지역 9번 게이트 부근 3층 면세지역 231번 게이트 부근
3층 면세지역 41번 게이트 부근 3층 면세지역 242번 게이트 부근
3층 면세지역 45번 게이트 부근 3층 면세지역 246번 게이트 부근
4층 면세지역 동편 3층 면세지역 254번 게이트 부근
탑승동 3층 110번 게이트 부근 3층 면세지역 257번 게이트 부근
탑승동 3층 121번 게이트 부근 3층 면세지역 268번 게이트 부근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아이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여행 되세요~

좋은 추억 많이 쌓고 오세요!!!

 

Have a nice trip!!!

 

 

 

◆ 인천국제공항 제2 여객 터미널 단기주차장에서 장기주차한 후기 아래 있습니다.

아주 편하게 잘 이용했습니다! ^^ 

 

https://elondaily.tistory.com/3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단기주차장에서 장기주차한 후기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단기주차장을 5일간 장기로 주차해도 될까요? 결론은 가능합니다! 단기주차장은 1일이내에 사용하고 그 이상은 장기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만 평소 저는 단기주

elondai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