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놀거리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키즈존 kids zone 이용 후기(아이동반, 운영시간 등)

반응형

인천 파라다시스 시티 호텔에서 디럭스 킹 룸에서 1박 했어요~
그래서 저는 4세 딸이 있으니 키즈존 kids zone에 한번 가줘야 되잖아요???

입실하는 날에는 수영장을 이용했었고 자고 나서 다음날엔 그 외의 부대시설을 시용해 보았습니다~
저희는 일찍이 체크아웃을 할 예정이였기 때문에 오픈하자마자 서둘러서 키즈존(kids zone)을  찾아갔답니다~

장소: PURPLE WING 3층

운영시간

 

주중(일~목) 09:00~ 18:00
주말(금~토) 09:00~ 21:00

* 안전점검 및 위생소독: 14:00~15:00
* 영업종료 30분 전까지 입장 가능
* 체크아웃 이후 13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키즈존 입구

퍼플윙 3층에 가보면 키즈존 입구의 모습이 보입니다~
들어가 보시면 짜잔~~~~~~

 

키즈존kids zone


저희 가족은 거의 오픈하자마자 일찍 가서 처음엔 사람들이 많이 없었어요~

시설은 뭐 말할 게 있나요?
정말 깔끔하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이 많았어요^^

넓고 쾌적했어요!

파라다이스 시티 키즈존파라다이스 키즈존
키즈존의 모습
유아화장실유아화장실내부
유아 화장실 내부
키즈카페실외놀이터 가는길파라다이스 실외놀이터
바깥 놀이터

키즈존 실내와 실외놀이터가 연결되어 있더라고요!!!
실외 놀이터는 투숙객 아니어도 즐길 수 있습니다!!
예전에 왔을 때 실외 놀이터에서 놀았었거든요^^ ( 이렇게 연결이 되는구나 싶었어요)
예전에 실외 놀이터 밖에서 놀고 있으면 비행기의 이착륙을 아주 가까이 볼 수 있어 제 딸도 참 신기해하며 좋아했었어요~ 

파라다이스 시티 키즈카페파라다이스 호텔 키즈존딸
아무도 없어 맘껏 누비는 딸

제 딸은 조심성이 좀 많은 편인데 오른쪽 사진 보시면 다리만 조금 펴면 땅에 닿을 텐데...
다리가 닿지 않는다며 울고 불면서 자기 위험하다고 구해달라고 소리치고 있는 상황입니다!!!

엄마아빠 황당쓰!!!!

4~5살 정도면 이런 데서 뛰어다니지 않나요?
저희 딸은 키즈카페 이런 곳을 좋아하기는 하는 것 같지만 여느 아이들처럼 뛰어다니며 활발히 다니지 않아요!

본인 다칠까 봐 엄청 조심스러워하고 즐기질 않는 것 같아요! 항상 엄마나 아빠가 옆을 지켜줘야 해요!

그래서 키즈카페 가면 계속 놀아주고 따라다녀야 해서 저는 힘들더라고요~

 

키즈존일부미끄럼틀소꿉놀이
다양하게 놀수 있어요

책상에서 블록 같은 것 하면서 놀 수 있는 방도 마련 되어 있었어요~
문어 미끄럼틀도 있고요!
소꿉놀이도 할 수 있도록 다 있더라고요~
다른 아이들은 정말 좋아했어요~

저희 딸은 미끄럼틀 안 탔어요 ㅋㅋㅋ

인천 키즈카페스마일자석놀이
자석과 철가루 이용한 놀이


이건 제가 하면서 놀았네요^^
어릴 때 자석을 이용해서 철가루 움직이며 놀았었는데
여기서 다시 하니깐 재미있더라고요~~
딸과 함께 열심히 철가루를 움직여서 작품?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키즈존 총평


키즈존에 와보니 제 딸뿐 아니라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시설은 역시나 깨끗하고 직원분들이 중간중간 정리 해주시고 정돈된 모습이었어요~
사진에 보시다시피 아주 쾌적하고 넓습니다! 
놀거리도 꽤 있는 편이고요^^

연말이라 투숙객들은 분명 많았을 것 같은데 아침 일찍 오니 사람도 많지 않아 붐비지 않고 아이가 잘 놀 수 있었어요.
아이 있으신 분들 투숙하신다면 꼭 한번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포스팅은 아래 봐주세요

여행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투숙 후기 ( 디럭스 킹, 3인가족(아이동반))

https://elondaily.tistory.com/28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투숙 후기 (디럭스 킹, 3인가족(아이동반))

12월 말! 연말에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에서 하룻밤 투숙하게 되었어요! 예전에 당일로 놀러 온 적은 두 번 정도 있었는데 투숙은 처음이어서 기대되더라고요~😎 역시 5성급 호텔★★★★★

elondaily.tistory.com

 

◆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실내,실외 수영장 풀장 후기 ( 아이동반 )

https://elondaily.tistory.com/29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실내, 실외 수영장 풀장 후기 (아이동반)

파라다이스 시티 1박 하면서 제일 기대했던 게 호텔 내 수영장이었어요!!! 겨울 노천탕 생각만 해도 좋잖아요?? 저희는 Red wing에 묵었어요! 그래서 그냥 엘리베이터 타고 3층으로 가면 수영장이

elondaily.tistory.com

 

◆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라스칼라 (LA SCALA) 두번 간 후기 ( 이탈리안 레스토랑, 메뉴, 영업시간, 할인꿀팁, 아이동반)

https://elondaily.tistory.com/31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라스칼라(LA SCALA ) 두번 간 후기(이탈리안 레스토랑,메뉴, 영업시간, 할인

인천 국제공항 바로 근처에 위치해 있는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1층에 있는 라스칼라 (LA SCALA)에 두 번 다녀왔습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죠~~~!!!! 첫 번째는 2022년 7월 말! 두 번째는 12월 말! 이렇

elondaily.tistory.com

 

 

◆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사파리 파크 ( safari park) 이용 후기 ( 10pins, 포켓볼, 다크, play lab 운영시간)

https://elondaily.tistory.com/33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사파리 파크(safari park) 이용 후기 (10pins, 포켓볼, 다크, play lab 운영시간)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1박 숙박을 했어요! 그래서 부대시설을 이용해 볼 수 있었는데요! 입실하는 날은 호텔 내 수영장을 이용했었고 자고 나서 퇴실하는 날에는 키즈존과 사파리파크를 이용해

elondai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