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놀거리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사파리 파크(safari park) 이용 후기 (10pins, 포켓볼, 다크, play lab 운영시간)

반응형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1박 숙박을 했어요! 

그래서  부대시설을 이용해 볼 수 있었는데요!

입실하는 날은 호텔 내 수영장을 이용했었고 자고 나서 퇴실하는 날에는 키즈존과 사파리파크를 이용해 보았어요!!

체크 아웃을 빨리 할 예정이어서  4세 딸이 있으니 키즈존은 안 가볼 수가 없었고 사파리 파크 역시도 궁금한 마음에

아침 일찍 오픈하자마자 키즈존 들렀다가 바로 옆에 있는 사파리 파크로 서둘러 갔었어요!

 

 

사파리파크 (Safari park)

 

장소: PURPLE WING 3층

키즈존 바로 옆에 사파리 파크 내려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운영시간

 

매일 09:00~18:00

 

* 안전 점검 및 위생소독 14:00~15:00

* 영업종료 1시간 전까지 입장가능

* Play Lab 이용 1시간으로 제한

* 체크아웃 이후 13시까지 이용가능합니다.

 

사파리파크
키즈존 옆으로 보이는 계단으로 내려갑니다

입구부터 정말 화려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사파리파크 휴식공간사파리파크 포켓볼
내부 넓어요
사파리파크 입구사파리파크 크리스마스 포토스팟
포토스팟도 있어요

 

입구 들어서자마자 크리스마스 지났어도 여전히 겨울느낌의 따뜻한 크리스마스 포토스폿도 있었고요!

예쁘게 꾸며놓았죠?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직원분들이 계시는 카운터에 가서 객실 카드키를 보여드리면 확인을 해주십니다.

그러면 이용할 수 있어요.

1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볼링, 포켓볼, 휴식공간이 보입니다

넓은 소파도 많아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많았습니다!

사파리 파크의 벽면으로 채워지는 동물들의 그림들도 아주 멋지더라고요!  ( 사파리 느낌으로)

 

볼링볼링공볼링
볼링공간볼링볼링
볼링공간

아침인데도 실제로 볼링을 치는 가족들도 있었답니다!

정말 감각적인 인테리어 너무 멋지고 예쁘더라고요~

색감도 왜 이렇게 예쁜 거죠??

카펫이나 소파, 벽면, 그림, 핀조명 등 정말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 많이 들었답니다!

 

게임레이싱룸레이싱존
레이싱 존 (Racing zone)

그리고 위 사진은 각종 여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마치 오락실 느낌의 게임존 느낌이었어요!

레이싱존에서 자동차경주 한판하고 있는 딸과 남편!

레이싱존이 제일 줄이 길더라고요~

레이싱경주하는 게임은 아이들이나 어른이나 누구나 좋아하는 게임인 듯해요!

 

소닉소닉게임
다양한 게임룸들

 

그 외에도 다양한 게임을 할 수 있는 룸들이 많았어요 

VR 존도 있어 체험할 수도 있고요!!! ( VR 체험 안 해보셨다면 해보셔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신기하잖아요)

재밌는 것들이 너무 많더라고요~

아이들이 여기서 놀면.... 집에 안 간다고 할 수도 있어요~ㅋㅋㅋㅋ

저희도 시간이 좀 많았더라면 더 즐길 수 있을 것 같은데 일찍 호텔을 나서야 하는 상황이라 어쩔 수 없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저.....

소닉...... 무슨 일이에요!!!! 저거 아시는 분????

적어도 저랑 비슷한.... 나.... 이.... 대...?????ㅋㅋㅋㅋㅋ

너무 반가운 거 있죠~~~

진짜 추억의 소닉이네요!! 

 

 

 

결론적으로 저희 가족은 빨리 체크아웃을 해야 했어서 많이 즐기진 못했어요.

이것저것 즐길 수 있는 도전을 꺼리기도 했어요.

4세 딸이 너무 재밌어서 집에 안 간다고 할까 봐 지레 겁먹고 무서워서 많은 걸 하진 않았답니다 ㅋㅋㅋ

얼른 후다닥 구경하고 레이싱게임 살짝만 하고 빠져나왔답니다!!!

투숙하신다면 부대시설 꼭 가셔서 한 번쯤 가족들과 즐겨보시면 좋은 추억거리 생기실 것 같아요^^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포스팅도 있습니다.

여행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투숙 후기 ( 디럭스 킹, 3인가족(아이동반))

https://elondaily.tistory.com/28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투숙 후기 (디럭스 킹, 3인가족(아이동반))

12월 말! 연말에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에서 하룻밤 투숙하게 되었어요! 예전에 당일로 놀러 온 적은 두 번 정도 있었는데 투숙은 처음이어서 기대되더라고요~😎 역시 5성급 호텔★★★★★

elondaily.tistory.com

 

◆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실내,실외 수영장 풀장 후기 ( 아이동반 )

https://elondaily.tistory.com/29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실내, 실외 수영장 풀장 후기 (아이동반)

파라다이스 시티 1박 하면서 제일 기대했던 게 호텔 내 수영장이었어요!!! 겨울 노천탕 생각만 해도 좋잖아요?? 저희는 Red wing에 묵었어요! 그래서 그냥 엘리베이터 타고 3층으로 가면 수영장이

elondaily.tistory.com

 

◆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라스칼라 (LA SCALA) 두번 간 후기 ( 이탈리안 레스토랑, 메뉴, 영업시간, 할인꿀팁, 아이동반)

https://elondaily.tistory.com/31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라스칼라(LA SCALA ) 두번 간 후기(이탈리안 레스토랑,메뉴, 영업시간, 할인

인천 국제공항 바로 근처에 위치해 있는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1층에 있는 라스칼라 (LA SCALA)에 두 번 다녀왔습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죠~~~!!!! 첫 번째는 2022년 7월 말! 두 번째는 12월 말! 이렇

elondaily.tistory.com

 

◆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키즈존 kids zone 이용 후기 ( 아이동반, 운영시간 등)

https://elondaily.tistory.com/32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키즈존 kids zone 이용 후기(아이동반, 운영시간 등)

인천 파라다시스 시티 호텔에서 디럭스 킹 룸에서 1박 했어요~ 그래서 저는 4세 딸이 있으니 키즈존 kids zone에 한번 가줘야 되잖아요??? 입실하는 날에는 수영장을 이용했었고 자고 나서 다음날엔

elondai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