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놀거리

슈퍼윙스 키즈카페 송도점 장단점 솔직 후기 ( 운영시간, 가격, 위치 )

반응형

슈퍼윙스 키즈카페 송도점에 다녀왔습니다!

저희 딸은 슈퍼윙스 1년 넘게 진짜 반복 또 반복... 정말 수도 없이 봤어요!!!

슈퍼윙스 마스터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예요~

다들 그러신가요?

찾아보니 슈퍼윙스 키즈카페가 있더라고요~

우리 딸 너무 좋아할 것 같아서 한번 찾아가 보았답니다!!

 

슈퍼윙스 호기
슈퍼윙스 호기와 함께!

 

위치

 

주소: 인천 연수구 한나루로 71 4층 

주차:  건물 1층 야외에 있어요 ( 다소 협소) 

일찍 오셔야 주차 가능할 것 같아요! ( 참고로 저희는 오픈하자마자 가서 주차할 수 있었어요)

 

슈퍼윙스 키즈카페 지도

운영시간

 

매일 10:00~ 20:00 ( 연중무휴)

 

가격

 

기본 2시간

어린이 17,000원 ( 추가 10분 : 1,000원)

어른 5,000원 ( 추가 요금 없음)

 

상황실

 

티켓을 끊고 처음 슈퍼윙스 키즈카페 들어서자마자 영상으로만 보던 슈퍼윙스 '상황실'이 아주 크게 있더라고요!!

우리 딸.... 영상으로 보던 상황실이 실제로 넓게 펼쳐져 있으니 너무 좋아했어요 ㅋㅋㅋㅋ

슈퍼윙스 호기슈퍼윙스 아리슈퍼윙스 샛별슈퍼윙스 도니
호기,아리,샛별,도니

상황실에서 나왔더니 아주 큰 호기, 도니, 아리, 샛별이가 있더라고요!!!

우리 딸 장난감으로도 있을 만큼 슈퍼윙스 광팬인데요!

실제로 큰 호기, 도니, 아리, 샛별이를 보니 사진을 찍어달라며 ㅋㅋㅋㅋ

너무 좋아했어요!!

이 모습 보니 슈퍼윙스 키즈카페 오길 잘했구나 싶었어요!!

 

본부슈퍼윙스 주차 슈퍼윙스 아리 도로
슈퍼윙스 키즈카페

키즈카페 내부모습이에요!

영상으로만 보던 모습이 실제 내 눈앞에 펼쳐지니 아이들은 정말 좋아하는 것 같더라고요!

제 딸은 어리기도 하고 조심성이 많은 아이라 스릴 있는 미끄럼 같은 건 못 탔지만 붕붕이 같은 건 타고 놀고 자그마한 장난감 같은 건 아니 즐겁게 잘 가지고 놀았어요!

 

블록편백나무본부
슈퍼윙스 키즈카페

폼으로 블록 쌓기도 가능하고 편백으로 만들어진 조각으로 한참 놀기도 했어요!!

정말 즐겁게 놀았어요!!

볼풀소꿉놀이트랩펄린
슈퍼윙스 키즈카페

볼풀도 있어 아주 즐겁게 볼 가지고 놀기도 했고 소꿉놀이도 한참 관심 있어했는데 과일, 주방놀이 등 많으니 

이 소꿉놀이 존에서 벗어나려 하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키즈카페에서 빠질 수 없는 트램펄린!!! 아주 좋아했어요!!

집에도 트램펄린이 있는데 키즈카페에서 넓은 곳에서 뛰니 집에서보다 더할 나위 없이 좋아하더라고요!! 

 

비행기내부비행중비행
슈퍼윙스 키즈카페 비행기 내부

오! 비행기 내부 정말 똑같았어요!!

슈퍼윙스 키즈카페만이 가지고 있는 비행기 내부시설이 아닐까요?

너무 똑같아서 놀랬어요!!!

사진으로 보기도 그렇지요??

 

 

슈퍼윙스 키즈카페 총평

 

슈퍼윙스 키즈카페 내부의 아이들 노는 곳은 다양하고 즐겁게 놀 수 있어 좋았어요!!

하지만 정말 아주 큰!!!!!!! 단점이자 개선해야 할 점이 있더라고요!

"슈퍼윙스~슈퍼윙스 ~~♬" 하는 노래 1곡으로 2시간 동안 무한 반복이었어요!!!

진짜 너무 1곡만 나와서 어른들 듣기에 너무 질려버리더라고요.

그 뒤로 저는 한 번도 안 들었어욬ㅋㅋㅋ듣기도 싫어지더라고요!

시설면에서는 뽀로로파크처럼 규모가 크거나 놀이기구는 없었지만 그냥 소소하게 아이들이 즐길만한 것들은 많아서

딸이 좋아했던 것 같아요!

가끔씩 슈퍼윙스 키즈카페 가고 싶다고 말할 정도니깐요!!

그리고 주차난이 일어날 수 있으니 서둘러주시거나 늦게 오신다면 주차할 공간을 운에 맡기신다거나 아예 다른 곳에 주차하는 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