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놀거리

송도 나들이 G타워 (지타워) 전망대 후기 (G tower 주차, 운영시간, 무료, 야경가능)

반응형

송도에 1년째 살고 있는데도 G타워 전망대를 처음 가봤습니다!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송도 나들이를 했습니다~

G타워는 센트럴파크 쪽에 있는 큰 건물인데 아주 멋지게 생겼습니다!

센트럴파크 가면 안 보려 해도 안 보일 수 없는 건물입니다!

 

G타워 멋진건물이 보여요

 

위치

 

주소 :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175

 

▶ 대중교통 이용할 경우 : 인천 1호선 센트럴파크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7~8분 정도 걸립니다

▶ 자차 이용할 경우 :  G타워 지하 또는 지상에 주차장 이용 가능합니다 ( 주차비 무료 )

지도 클릭하시면 카카오맵으로 링크됩니다

 

운영시간 

 

★★★★★★★(3월 2일부터 평일 야경 관람 가능합니다!!! 변경되었어요!!!)

 

[평일] 화요일~ 금요일 오전 10시~ 오후 9시 ( 입장마감: 오후 8시 30분)

[주말] 토요일/일요일 오전 10시~ 오후 4시 ( 입장마감: 오후 3시 30분)

 

♥ 평일은 오후 9시까지! 주말은 오후 4시까지니깐! 꼭 시간 확인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 휴관 : 월요일 및 정기휴관일*

*국경일 (3.1절, 광복절, 개천절, 한글날 ),  신정, 구정, 추석연휴기간

 

 

관람료 (입장료)

 

입장료 무료

 

 

 

단체 예약 (10명 이상)

 

10명 이상 단체 관람객은 IFEZ 홍보관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필수입니다!

-  IFEZ 당일예약은 불가하며, 최소 하루 전에 예약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문의처 032- 453- 7885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예약홈페이지로 안내합니다!

 

https://www.ifez.go.kr/main/content/view.do?sn=316

 

IFEZ

IFEZ 안내, 송도국제도시, 영종국제도시, 청라국제도시 등 사업 소개, 민원컨설팅 등 제공.

www.ifez.go.kr

 

전망대 관람

 

지타워 G타워G타워 입장
G타워 1층에서 전망대로 갑니다

 

G타워 1층에서  IFEZ 홍보관 전망대를 갈 수 있는 엘리베이터가 따로 있어요!

그래서 저희는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한 뒤 1층으로 가서 다시 이곳에서 전망대 가는 엘리베이터로 갈아탔답니다!

33층이 전망대예요!!!!

 

전망대전망대 입구전망대 입구입니다
G 타워 전망대 33층
실시간 세계실시간 라이브
World Live 화면으로 실시간으로 세계를 볼 수 있어요

 

 

월드 라이브라고 해서 세계주요 8개의 도시들을 실시간으로 화면으로 볼 수 있었어요!

송도, 싱가포르, 방콕, 런던, 로마, 두바이, 뉴욕, 시드니의 실시간을 볼 수 있었어요^^

두바이, 뉴욕 제외하고는 다 가본 도시네요~

이렇게 보니 또 가고 싶네요 ~ 

여행하고 싶네요^^

 

전망대
지도역사
IFEZ의 모든 역사

 

아이들이 좋아해요

IFEZ 홍보관 전망대는 다양하게 꾸며놓았더라고요!

동물들이 있는 화면에 뒤에서 실제로 지나가면 합성되어 나타나는데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제 딸도 역시나 여기를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한참을 여기서 놀았답니다~

이런 것들이 여러 개 있더라고요! 

아이들과 함께 가신다면 꼭 한번 해보세요~ 아주 좋아할 거예요^^

송도 뷰송도야경
센트럴파크 뷰입니다

 

여기가 송도에서 가장 유명하고 방송에 많이 나온 센트럴파크 뷰네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삼둥이가 살던 곳도 나오고요!

더위사냥 모양으로 지어진 포스코타워도 보입니다!!

그리고 왼쪽에 하얀색으로 동그랗고 구불구불한 곳 보이시죠?

여기는 국립 세계 문자 박물관인데 2023년 5월에 오픈예정입니다!

송도에 사니깐 5월 되면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송도의 한옥마을도 오른쪽에 보이기도 해요! 

송도 전경송도전망대송도 바다
송도 바다뷰

 

제가 간 날은 흐려서 전경을 과연 볼 수 있을까 걱정하기도 했지만 그래도 송도가 잘 보이긴 하네요!

하늘까지 맑았으면 더 좋았을 건데 아쉽긴 하더라고요~

그리고 3월 2일부터 평일에 9시까지 야간운영한다고 하니 야경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공기 깨끗하고 날씨 좋은 날 낮에도 와보고, 야경도 보러 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