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놀거리

용인 캐리비안베이 3층, 4층, 5층, 6층 (층별 소개, 꿀팁)

반응형
캐리비안베이 이용시간

월~ 금 10:00~17:00
토, 일 10:00~ 18:00 

지금부터 풀장 위주로 층별 소개 하겠습니다!! 

 

실내는 3층부터 6층까지 있어요!

실외로 나가시려면 3층 실내유수풀을 통해서 바깥으로 나갈 수 있어요!

 

캐리비안베이 가이드맵

캐리비안베이 가이드맵!!

 

저는 이런 지도 알아보지 않고 갔거든요?!!

실외 노천탕 가고 싶은데 어떻게 가는지 몰라 점심 후에야 알게 되어 그때부터 실외에서만 놀았답니다!!

 

 

3층 소개

유수풀케이브스파실외 해적선
왼쪽 유수풀 , 중간 유수풀 중간에 CAVE SPA(요즘 핫하죠), 오른쪽 CAVE SPA에서 밖으로 나갔더니 해적선?이 있네요

 

실내 유수풀로 들어가면  곧바로 제일 왼쪽 사진과 같이 실외로 나가게 됩니다!!

유수풀은 튜브를 타고 꼭 다니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처음 간지라...ㅋㅋㅋ 잘 몰라서 ㅋㅋ

아이만 튜브 타고 남편과 아이튜브에 매달려 다녔더니 별로 재미가 없었어요

그래서 두번째 탈 때는  떠돌아다니는 튜브가 있더라고요?

그거 얼른 잡아서 각자 하나씩 튜브 타고 둥실둥실 떠돌아다녔더니 '이게 힐링이지 ' 이러면서 신나게 떠다녔어요!!

 

 

 

 

4층소개

샌디풀이라는 곳인데 썬베드 있고요

해변 온 것처럼 고런 느낌입니다~

 

샌디풀

 

 

5층소개

 

케리비안베이 실내 파도풀!!

가장 거대한 실내 파도풀!!

여기도 약한 파도들이 있어 아이들이 놀기 좋았답니다!!

 

왼쪽) 다이빙풀존/// 오른쪽)  실내 풀사이드 슬라이드(미끄럼틀)

 

다이빙존은 수심 5m 깊이예요~

초등학생 때 수영 배우면서 다이빙 좀 해본 여자인데 애 낳고 아줌마마되니... 겁이 쪼끔 마이마이 생김.. 

 

실내 풀사이드 슬라이드도 참 재밌을 것 같은데 아무것도 안 타고..

아이를 핑계로 겁을 뒤로한 채 노천탕에서 근골격계 지지러 왔다고 칩시다~ 

 

5층 유아풀의 모습입니다!

6층으로 가는 길에 발견한 5층 유아풀!!!

 

제 딸 다섯 살인데 아직도 미끄럼을 무서워해서 어느 날은 타고 어느 날은 안 타고 -___- 

탈 때도 아주 자그마한 소중한 베이비들이 타는 자그마한 미끄럼 같은 것인데 이것마저도 기분에 따라 탑니다...ㅠ

갈대 같은 제 딸 마음 알 수가 없어요~ 

두꺼비? 앞에서 자신을 찍어달라며!!

여기는 가기 싫고 저기는 가고 싶다며!! 자기가 가고 싶은 곳 진두지휘하는 딸..  

(어느 집을 가나 아이가 상전인 거 맞죠? 우리 집만 이런 거 아니죠???ㅠㅠ)

 

6층소개

6층에 참 마음에 드는 곳들이 많았는데 아이가 있어 즐길 수... 없었어요 ㅠㅠㅠ슬프네요

왼쪽) 버거카페 // 오른쪽 온탕 여러개 있어요 (대부분 40도정도)
왼쪽) 건식 사우나 // 오른쪽 릴렉스룸

 

6층 어른이 좋아할 만한 것들 다 몰려있어요!!

사우나 한번 못해본 게 아쉽네요 ㅠ흑흑

 

 

이렇게 해서 풀장위주로 3층부터 6층까지 (야외 살짝) 구경해 보았습니다!!!

 

저는 참고로 다양하게 못 즐기겠도 있는데 진짜 워터파크 생초보로서 유수풀 진짜 재밌었고요!

노천탕 너~~~ 무 좋았어요!! 

눈 오는 날에 간 건데 (그만큼 춥다는) 노천탕에 있으면 추운 줄 모릅니다.

 

5살 딸아이도 노천탕에서 계속 놀았답니다!! 

갔다 와서 감기 걸릴까 노심초사했는데 감기도 안 걸렸고 건강히 잘 다녀왔어요

 

솔직 후기는요

저는 아이가 있어 정말 다양한 것들을 많이는 못 즐겼다고 생각은 하는데요~

캐리비안베이 5분의 1 정도 놀았다나??? (남편피셜)

아니 그럼 여름 성수기 때 애 없이 홀가분하게 오면 얼마나 재밌다는 거죠???? 

그래도 저는 정~~~~~~~말 정~~~~~말 행복하고 즐겁게 힐링했어요!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와야겠다!!! 

이런 곳을 왜 진작 결혼 전 자유롭던 시절 안 왔을까 오억오만 번 생각을 해봤답니다!

하지만 후회하면 뭐해요 ㅋㅋ 지금부터 가족들과 함께 즐기면 되죠^^ 

 

관련 포스팅은 아래 참고 해주세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캐리비안베이 입구에서부터 수영장 들어가기까지의 꿀팁!!

 

https://elondaily.tistory.com/6

 

용인 캐리비안베이 이용 후기1 (입구에서부터 자세한 후기, 꿀팁 )

제 인생 최초 용인 캐리비안 베이를 갔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케리비안베이 이용시간 월~ 금 10:00~17:00 토, 일 10:00~ 18:00 주말 일요일에 예약을 해두었는데 글쎄.. 말이죠~ 눈이 오는 거예요!! 그

elondaily.tistory.com

 

◆ 캐리비안베이 야외 유수풀, 노천탕, CAVE SPA ( 꿀팁)

https://elondaily.tistory.com/8

 

용인 캐리비안베이 이용 후기3 ( 야외 수영장 노천탕,CAVE SPA 꿀팁)

케리비안베이 이용시간 월~ 금 10:00~17:00 토, 일 10:00~ 18:00 이전 포스팅에 이어~ 야외 수영장! 노천탕이 저는 사실 제일 좋았어요! 3층 실내 유수풀에서 튜브를 타고 둥둥 떠다니다 보면 야외로 나

elondaily.tistory.com

 

◆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정문주차장 이용후기(꿀팁)

https://elondaily.tistory.com/5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정문주차장 이용 후기 (꿀팁 포함)

저는 에버랜드를 자주 가는 편인데요! 에버랜드 갈 때 걱정되는것 하나가 주차장이잖아요~ 아이랑 함께 에버랜드 가려면 유모차 갖고 가야되지, 간식거리 챙겨야 하지 짐이 어마어마 합니다. 그

elondaily.tistory.com

 

 

◆ 캐리비안베이 준비물, 대여품목 (유아동반) (꿀팁)

https://elondaily.tistory.com/9

 

용인 캐리비안베이 준비물, 대여 품목 (유아동반) 꿀팁

케리비안베이 이용시간 월~ 금 10:00~17:00 토, 일 10:00~ 18:00 CAVE SPA 케이브스파 이용시간 11:00~ 17:00 저는 캐리비안베이 처음인지라 뭘 들고가야 되는지 뭘 대여가 되는지 전혀 모르겠더라고요!! 제가

elondai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