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놀거리

용인 캐리비안베이 야외 수영장 노천탕 후기 CAVE SPA 꿀팁

반응형
캐리비안베이 이용시간

월~ 금 10:00~17:00
토, 일 10:00~ 18:00 

 

이전 포스팅에 이어~

야외 수영장! 노천탕이 저는 사실 제일 좋았어요!

3층 실내 유수풀에서 튜브를 타고 둥둥 떠다니다 보면 야외로 나가게 되더라고요!!!

바깥 노천탕 가는 길이 실내유수풀에서 타고 가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케리비안베이 유수풀
실내에서 바깥으로 나가는 유수풀

 

이 추운 날씨에도 안전요원님들 수고 많으십니다!!

 

유수풀 타고 가다 보면

제일 먼저 첫 번째 등장하는 노천탕 모습입니다~

 

노천탕 물 노천탕 김 모락모락 노천탕 엘로니
노천탕에서 즐기는 우리가족! 쌩얼로 갔지만 마스크 썼으니 제모습도 살짝!

눈 오고 나서 엄청 추운 날이었어요~

김이 모락모락~~~~♨

그래도 물 온도가 거의 40도 정도 되니 추운 줄 모르겠더라고요!! 

너~~~~ 무 행복했던 시간이었네요!!!

케리비안베이 노천탕 풍경 겨울 노천탕
케리비안베이 야외 노천탕
낮은 수영장겨울 유아풀 야외
야외에 낮은 유아풀 모습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물이 따뜻하니 아이들도 낮은 유아풀에서 즐겁게 놀고 있는 모습이네요~!!

 

그리고 유수풀을 타고 또 가다 보니

올해 그 유명하고 핫한 HOT!!!! CAVE SPA 나오더라고요!!!!!

한참을 찾았는데 여기 있었다니!!!!

 

CAVE SPA 

오! CAVE SPA 입구발견!

 

발견하자마자 " 저기 가야 돼!!"라고 소리쳤어요!!! ㅋㅋㅋ 화려해요~~

 

CAVE SPA 운영시간

11:00~ 17:00입니다!!

케이브스파 모습입니다케리비안베이 케이브스파모습
CAVE SPA 내부모습

CAVE SPA 안으로 들어가면 

딱 이런 모습입니다!!

알록달록 조명들로 너무나 따뜻하고 예쁘게 꾸며놨어요!!!

 

첫 번째 사진 사우나도 보이시죠???

CAVE SPA 내부 탕 모습입니다!!!

케이브스파 내부 탕케이브스파 내부의 탕 모습
케이브스파의 가장 중간에 메인 탕!!!

정말 뜨끈뜨끗!! 따땃하니 너무나 좋았어요!!!! 

우리 딸 이제 5살인데 우째서 왜 이런 몸 지지는 곳을 좋아하는 거죠??

육아하면 허리 진짜 작살 나는데요! 저도 남편님도 진짜 허리가 후들후들 이에 요!!

여기서 따뜻하게 지지고 있으니 너~~ 무 힐링이었습니다!!!

 

 

케이브스파 포토스팟
케이브스파의 제 나름 포토스팟!!

여긴 동굴 속 포토스폿인가요?!! (오직 제 생각!!ㅋㅋ)

딸보고 여기 서보라고 하며 한 장 찍어주었답니다!!

 

다 둘러보았다 생각했는데 여기서 끝이 아니었어요!!!

화살표쪽으로 가면 또 다른 노천탕 나와요

 

여기 하얀색 화살표로 된 곳으로 나가봤더니 또 다른 세상이 펼쳐져 있더라고요~

( 유수풀에서 들어가는 입구랑 다른 곳입니다)

 

야외 노천탕 어린이야외 케이브스파
야외 또다른 노천탕! 풀장!

어린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은 해적선의 모습!!

해적선 맞나요??ㅋㅋㅋ

 

여기도 이게 다가 아니라 노천탕이 또 펼쳐져있습니다!

캐리비안베이는 노천탕의 세상!!!

케리비안 해적선케이브스파 노천탕
노천탕 뜨끈뜨끈!!

 

여기서도 한참을 놀았어요!!! 

따끈따끈해서 사람들이 빼곡히 둘러앉아서 다들 힐링하는 모습이었어요!!!

아이들은 낮은 풀에서 어른들은 노천탕에서!!!

 

이렇게 놀고 다시 유수풀을 타고 실내로 돌아갑니다!!

그럼 유수풀, 노천탕 코스 끝!!

 

근데 저는 유수풀 탈 줄 몰라서 처음엔 그냥 아이 튜브에 매달려 탔거든요

그랬더니 재미없는 거 있죠~~

그래서 두 번째는 떠돌아다니는 튜브들이 있어서 그거 얼른 잡아서 우리 가족 셋다 튜브 타고

둥둥 떠다녔더니 그렇게 재밌을 수가!! 이제라도 알아서 다행이었어요^^

그래서 두 번째 유수풀을 마무리하고  너무 배가 고파 유수풀에서 나왔답니다!!!

유수풀은 튜브가 다입니다!! 꼭 타세요!!

 

유수풀 두 번 타고 노천탕에서 하루종일 있었던 저의 후기였습니다!!!!

정말 겨울엔 노천탕! CAVE SPA 최고네요!!!!

 

저의 이전 포스팅도 참고로 올려드립니다!

 

◆ 캐리비안베이 입구에서부터 수영장 들어가기까지의 꿀팁!!

https://elondaily.tistory.com/6

 

용인 캐리비안베이 이용 후기1 (입구에서부터 자세한 후기, 꿀팁 )

제 인생 최초 용인 캐리비안 베이를 갔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케리비안베이 이용시간 월~ 금 10:00~17:00 토, 일 10:00~ 18:00 주말 일요일에 예약을 해두었는데 글쎄.. 말이죠~ 눈이 오는 거예요!! 그

elondaily.tistory.com

 

◆ 캐리비안베이 층별 소개, 꿀팁!!!

https://elondaily.tistory.com/7

 

용인 캐리비안베이 이용 후기 2 (층별 소개, 꿀팁 )

캐리비안베이 이용시간 월~ 금 10:00~17:00 토, 일 10:00~ 18:00 지금부터 층별 소개하겠습니다!! (풀장위주) 실내는 3층부터 6층까지 있어요! 실외로 나가시려면 3층 실내유수풀을 통해서 바깥으로 나갑

elondaily.tistory.com

◆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정문주차장 이용후기(꿀팁)

https://elondaily.tistory.com/5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정문주차장 이용 후기 (꿀팁 포함)

저는 에버랜드를 자주 가는 편인데요! 에버랜드 갈 때 걱정되는것 하나가 주차장이잖아요~ 아이랑 함께 에버랜드 가려면 유모차 갖고 가야되지, 간식거리 챙겨야 하지 짐이 어마어마 합니다. 그

elondaily.tistory.com

 

◆ 캐리비안베이 준비물, 대여품목 (유아동반) (꿀팁)

https://elondaily.tistory.com/9

 

용인 캐리비안베이 준비물, 대여 품목 (유아동반) 꿀팁

케리비안베이 이용시간 월~ 금 10:00~17:00 토, 일 10:00~ 18:00 CAVE SPA 케이브스파 이용시간 11:00~ 17:00 저는 캐리비안베이 처음인지라 뭘 들고가야 되는지 뭘 대여가 되는지 전혀 모르겠더라고요!! 제가

elondai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