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놀거리

괌 공항 식당, 면세점, 출국 후기 (유아동반,유모차 짐 부치기 꿀팁)

반응형

괌에서 한국으로 돌아갈 때
저는 PIC에서 한인택시를 카톡으로 미리 전날 예약해서 아주 편하게 괌공항에 도착했어요!
시간은 약 10분 정도 걸려요!
하지만 저희 가족은 미리미리 하는 스타일이라 3시간 전에 도착했던 것 같아요~


대한항공을 타고 갈 예정이기 때문에 대한항공 쪽에서 택시 내려주시더라고요!



◆ 괌 리조트➡️괌 공항까지 택시 타기 후기 ( 한인택시, 가격, 예약방법 등 꿀팁)

   *** PIC 리조트 외에도 비용 있음

https://elondaily.tistory.com/26

 

괌 리조트 PIC 에서 괌 공항까지 택시타기 후기 (한인택시, 가격, 예약방법 등 꿀팁)

저는 3인가족 (4세아이 동반) 하여 4박 5일 괌 여행을 끝으로 괌공항으로 돌아가려고 하루전날 카톡으로 한인택시를 예약해서 이용하였어요!! 괌 공항에서 호텔,리조트 갈때는 한인택시가 안되거

elondaily.tistory.com

 


◆ 괌공항 ➡️호텔리조트까지 현지택시 타고 간 포스팅
https://elondaily.tistory.com/4

 

괌(Guam) 국제공항에서 택시타고 숙소 가기 후기(위치, 팁)

괌 공항 -> 호텔까지 현지택시 이용하기 괌 공항 -> 호텔까지 한인택시 콜이 안되더라구요~ (호텔에서 괌 공항까지는 한인택시 콜 됩니다! ok!! 하루전에 예약필수!) 그래서 숙소까지 가는 방법은

elondaily.tistory.com

 


대한항공, 진에어, 티웨이 , 유나이티드 항공사 보이더라고요!



유모차 짐 부치기 꿀팁!!


저희는 한국에서 유모차 부칠 때 계속 갖고 있다가
게이트 앞에서 유모차 부칠 거라고 말씀드리면
그때 태그 붙여주시고 유모차를 부쳤거든요?
(아무런 문제가 없었음)
괌공항에서도 그렇게 해도 되는 줄 알았어요!ㅠ
하지만!!!!!!!!
괌 공항 게이트 앞에는 태그를 출력할 수 있는 프린터가 설치가 잘 안 되어 있는 것 같더라고요!!!
( 우리나라가 잘 되어 있는 거였어요)

그래서!!!
체크인할 때 체크인카운터에서 미리 유모차를 게이트 앞에서 부칠 거라고 하면 태그를 줍니다!!
그 태그를 유모차에 붙여서 비행기 타기 전 유모차를 게이트 앞에서 직원분께 전달하면 돼요~~

그럼 아무런 문제 없이 탈 수 있어요!!
저희는 그렇게 하지 않아 직원분들을 힘들게 했습니다 😔
일을 만들어서 직원분들께 죄송했지만 정말 친절하셨어요!
감동😍

괌공항 내부

 

괌 공항 누비는 저와 딸!
출국장



괌 공항 식당

 

식당 안내판
한쪽 끝에 있는 식당들
괌공항 중간에 있는 식당들


도미노피자, 버거킹, 카페, 일본라멘, 가락국수, 오니기리, 덮밥 파는 곳이 한쪽 끝에 있고
컵라면, 샌드위치, 간편식 파는 곳은 중간쯤에 있어서 나뉘어 있기 때문에 잘 둘러보시고
드시고 싶으신 걸 선택하는 게 좋겠습니다!!!
(저는 참고로 버거킹 쪽에만 있다가 다 먹고 나서 쇼핑할 거라고 둘러보니 간편식 파는 곳을 발견했어요!
식당이 나눠져 있다는 걸 잊지 마세요!!)

티웨이, 진에어 이용하시는 분들은 공항에서 뭘 드시고 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잔돈 남은 걸로 버거킹을 사 먹었습니다 ㅋㅋㅋ
버거킹은 어느 나라든 맛있지요!

면세점. 명품관

 

롯데듀티프리롯데 화장품
롯데듀티프리
괌 먹을것술 면세
괌 면세점
명품관고디바
명품관도 보이구요
면세면세점
guam cultural center
괌 면세점괌 가방
면세점 구경


롯데면세점이 들어서있었고요~
명품관도 좀 있었고요~

 

 

도네이션 박스

기부하는 딸나도 기부
기부박스에 동전넣기


동전 남은 것을 기부박스에 넣었어요!!
우리가 즐겼던 투몬비치를 깨끗하게 하는 데 쓰인다고 합니다!
그래서 냉큼 남은 동전을 기부!!!
뿌듯 뿌듯!!^^

 

대한항공출국
비행기 타러 갑니다
비행기 들어서는 딸비행기에서
한국으로 돌아갑니다!


4박 5일 3인가족( 4세 아이동반) 괌 자유여행 마치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너무 행복했네요~
다음에 또 오기로 기약!!!!

 

 

 

괌 관련 포스팅은 아래 있어요

보시고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괌 유명한 맛집 투어 정리 ( 토니로마스, 비치인쉬림프, 힐튼 로이스 레스토랑, 도스버거, 굿차 브런치카페 후기)

https://elondaily.tistory.com/24

 

괌 유명한 맛집투어 정리 (토니로마스, 비치인쉬림프, 힐튼 로이스 레스토랑, 도스버거, 굿차 브

괌 4박 5일동안 4세 아이 동반해서 맛집 투어 다녔어요~ 저는 맛있는거 먹는거에 진심이거든요~ 저희남편은 맛집 서치 잘하고 저는 맛있게 잘 먹습니다~ 1. 토니 로마스 ( Tony Roma's ) 최고의 립 맛

elondai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