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놀거리

괌 리조트 PIC 에서 괌 공항까지 택시타기 후기 (한인택시,가격, 예약방법 등 꿀팁)

반응형

저는 3인가족 (4세 아이 동반)의 4박 5일 괌 여행을 끝으로 괌공항으로 돌아가려고 하루전날 카톡으로 한인택시를 예약해서 이용하였어요!! 

괌 공항에서 호텔, 리조트 갈 때는 한인택시가 안되거든요!
그래서 현지택시를 이용해서 갔답니다.
저희 가족은 렌터카를 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반대로 리조트에서 괌공항으로 갈 때는 한인택시가 가능하더라고요!!!

 


https://elondaily.tistory.com/4

 

괌(Guam) 국제공항에서 택시타고 숙소 가기 후기(위치, 팁)

괌 공항 -> 호텔까지 현지택시 이용하기 괌 공항 -> 호텔까지 한인택시 콜이 안되더라구요~ (호텔에서 괌 공항까지는 한인택시 콜 됩니다! ok!! 하루전에 예약필수!) 그래서 숙소까지 가는 방법은

elondaily.tistory.com

 

택시 예약방법


※ 무조건 하루 전에는 카톡으로 예약해야 합니다!!!

저는 guam7788 한인택시 이용했어요!

모든 기사님들 괌 정부에서 발행하는 셔틀 라이센스 보유하시고, 괌 관광청에서 발행하는 가이드 자격을 보유한 기사님들로 이루어져 있어요!

카톡에서 [guam7788] 친구추가 하면 됩니다!
채팅창에
어느 장소(리조트)에서 괌공항 가려고 한다라고 톡을 남기면
답장이 옵니다.
이름, 캐리어는 몇 개이며, 장소, 픽업시간, 몇 명 이렇게 남기라고 합니다.
그럼 써서 보내면 예약이 됩니다.
시간과 어느 장소에 대기하고 있으라고 장소를 알려줘요!!
그럼 예약이 모두 끝난 겁니다!

예약 참 쉽더라고요!!

택시 가격

 

괌 한인택시 가격
guam7788 택시가격

저는 PIC에서 공항드롭이고 3인이었어요. 그래서 아주 정확히 20불 현금으로 내고 왔어요! 

 

이 가격은 오른쪽 보시면
시내시준 4인 기본금액입니다. 인원 추가 시 추가금액 1인 2불 발생합니다!!

공항, 사랑의 절병, 차모로 야시장은 4인 기본금액인데 추가인원을 1인당 5불이라고 합니다!!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공항 외에도 마트로 장을 보러 가신다거나, 쇼핑을 가시거나, 관광지를 가실 때 렌터카 없으시다면 한인택시 이용하시면 아주 편리하실 것 같아요!

저희도 렌터카를 하지 않아서 혹시나 리조트 내에서 지루하거나 (거의 대부분의 시간을 리조트에서 보낼 계획) 따분하다면 이런 투어도 플랜 B로 생각하고 갔었어요~ 

하지만 투어 하지 않아도 충분히 알차게 시간을 잘 보내서 택시투어는 하지 않았습니다.

 

 

택시 타기


대략 10분 전에 알려준 장소 (PIC는 로비에서 나와서 바깥)로 나가있으면 됩니다.

약 10~20분 전에 또다시 카톡이 오더라고요!
택시 넘버번호 알려줍니다.
그럼 그거 타고 괌공항으로 출발!!!
PIC에서 괌공항까지 약 10~15분이면 금방 도착하더라고요~

( 다른 리조트 머물고 계셔도 괌공항 근처라 오래 걸리지 않을 거예요. 거의 다 비슷할 듯합니다)

친절하게 저희가 탈 항공사 게이트 앞에서 내려주시곤 합니다! 센스 있으셔요!
저희 가족은 미리미리 하는 스타일이라 3시간 전에 간 것 같네요~
택시기사분께서 왜 이렇게 일찍 가냐고 그러시더라고요!!^^;


괌 한인택시괌택시
괌 한인택시
공항가는길
택시에서 바라본 투몬비치



집에 가는 날 마저... 날씨가.... 최고네요~

저 멀리 보이는 바다색깔!!!
또 가고 싶네요 괌!!!
첫괌이였는데 반했어요~
아이 있는 가족이라면 정말 괌 강추드려요!

 

아! 그리고 한 가지 더 말씀드리면요.

여행오기 전에는 괌 날씨를 보면 일기예보에 매일같이 ''라고 되어 있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요~

그러실 필요가 없는 게 괌의 건기 때는 매일 거의 대부분 파란 하늘인데 하루에 2~3번씩 스콜이 5~10분씩 내리다가 어느샌가 개어서 다시 화창해집니다!!  

하지만 일기예보는 무조건 '비'라고 표시를 해두더라고요~ 

혹시 날씨 때문에 우울해 계시는 분들은 걱정하실 필요 없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괌 한인택시 총평


하루 전에 카톡으로 예약하면 되니 아주 편합니다!
시간을 아주 정확하게 맞춰주십니다!
아주 쾌적하고 편안하게 항공사 앞 게이트까지 데려다주십니다!
팁 필요 없고 이 가격만 정확히 받으시고요!
공항뿐 아니라 다른 곳 쇼핑몰이나 관광지 갈 때도 렌터카 없으면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