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놀거리

괌 PIC 리조트 룸 솔직 후기 (배틀트립, 오세아나 슈페리어 플러스 룸, 3인가족, 아이동반)

반응형

4박 5일로 괌 여행을 하였어요~

PIC 내에 워터파크에서 즐길 계획으로 4박 내내 PIC에서 묵었답니다!!

배틀트립에서도 PIC가 나왔답니다!!

저희는 호텔예약사이트 통해서 4박 룸만 예약하였습니다 

( 골드, 실버카드 안 했어요!)

 

골드, 실버 카드 없이 룸만 예약하고 지낸 포스팅은 아래 보시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참고해 주시면 도움 되실 것 같아요^^

 

https://elondaily.tistory.com/11

 

괌 PIC 골드카드 없이도 괜찮을까요 (숙박권만 이용한 후기 꿀팁)

괌 PIC 골드카드 없이 숙박만 하고 돌아왔는데 결론은 아주 좋았습니다!! 저는 호텔예약사이트 통해서 숙박권만 4박 예약하였어요! 골드카드는 1일 3식 실버카드는 1일 조식만! 포함입니다!! 저도

elondaily.tistory.com

 

저희 가족이 예약한 룸타입은 오세아나 슈페리어 플러스 룸이었습니다!!!

괌공항에 도착해서 택시를 타고  PIC로 왔고요! 

 

◆ 괌 공항에서 PIC까지 택시 타고 온 정보, 과정은 아래 보시면 도움 되실 겁니다!!

 

https://elondaily.tistory.com/4

 

괌(Guam) 국제공항에서 택시타고 숙소 가기 후기(위치, 팁)

괌 공항 -> 호텔까지 현지택시 이용하기 괌 공항 -> 호텔까지 한인택시 콜이 안되더라구요~ (호텔에서 괌 공항까지는 한인택시 콜 됩니다! ok!! 하루전에 예약필수!) 그래서 숙소까지 가는 방법은

elondaily.tistory.com

 

 

PIC 로비
메인로비에서 딸과 한컷!

 

PIC 메인로비에 와서 체크인 카운터에서 체크인 진행합니다!!!

저희는 오후 3~4시 사이에 왔고 약 10분 정도 대기줄을 선 후 체크인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래 기다리지 않아 좋았습니다!!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PIC 로비PIC 메인로비PIC 체크인
메인 체크인카운터 옆 액티비티,서커스 예약하는 게스트서비스 데스크!

 

체크인때 받은 봉투

 

저희는 오세아나 A동에 위치해 있는 룸이었어요!

이 봉투를 주시는데 이 안에는 

워터파크 손목밴드, 룸키, 부대시설 안내문 등이 있었습니다!

 

레스토랑, 서커스 안내문
워터파크 운영 안내문

 

제 딸은 엄마아빠랑 떨어지는 걸 싫어하기에 키즈클럽은 이용하지 못했어요!!

위의 안내문에 나와있는 이용시간을 잘 숙지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 워터파크 입장할 때는 숙소 체크인 시 받았던 손목밴드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투숙기간 내내!! 

만약 손목밴드 교환을 원할 경우 직접 체크인카운터 가서 교환하셔야 합니다!!!

분실 시 재구매를 해야 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오세아나 슈페리어 플러스 룸

침대2개침대2개
트윈 룸

12월 중순의 괌의 최고기온은 약 30도입니다.

룸에 들어갔더니... 에어컨이 빵빵하게 틀어져 있더라고요!!!

추워.... 효...

에어컨을 오자마자 바로 껐어요 ㅋㅋㅋ

PIC 룸PIC 화장실
룸과 화장실 내부( 사용중일때 )

저도 PIC 오기 전부터 후기들을 봐서

룸 컨디션이 다소 떨어지나 워터파크가 훌륭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봤었는데요!

그래서 저도 걱정을 하긴 했었어요! 

 

더 업그레이드된 룸은 좋겠지만 제가 예약한 룸은 사진과 같이 이렇습니다!

사진에 보시다시피 다소 룸 컨디션이 완~~~ 전 좋지는 않죠?

그렇지만 더럽거나 불쾌하진 않았어요! 

그냥 오래돼서 그렇지 깔끔했어요!!

저희 방만 그런 건지는 모르겠는데 샤워기 수압이 너무 약해서 샤워할 때 불편했어요!

그게 좀 단점 이였으나 컴플레인하지 않고 그냥 조용히 사용했습니다.

테라스에서 바라본 리조트내부와 투몬비치

진짜 이거 보면 룸 컨디션 좀 안 좋은 거 잊힙니다!!!

이렇게 뷰가 좋을 수가요!!!!

너무 예뻤어요!

저희 신랑이랑 저는 테라스에 앉아서 뷰 보면서 커피 한잔 하기도 하고요

뷰 보면서 맥주 한 캔 하기도 하고요.

진짜 아무 생각 없이 멍하게 있기도 하고, 뷰에 감탄하기도 하고, 그렇게 테라스에서 다양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괌에 있었던 그 당시도 너무너무 아름다운 뷰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사진을 다시 봐도 힐링되네요~

바다 색깔은 어떻게 저렇게 에메랄드이며 게다가 파도도 없이 잔잔할까요~~~~

괌 처음 온 건데 괌 바다가 이렇게 예쁜 것 보고 감탄해서 다음에 또 와야겠다고 신랑님이랑 이야기했답니다!!

정말 최고 힐링입니다!!!

 

PIC 오세아나 슈페리어 플러스 룸 총평

 

룸 컨디션은 솔직히 다소 떨어집니다.

워낙 오래된 리조트라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그렇지만 더럽다거나 청소가 안되어 있다거나 불쾌한 것은 없었어요!

저희 룸에 샤워기 수압이 낮아서 그런 불편함은 약간 있었지만 그래도 지낼만했어요!

이런 룸 컨디션을 감수할 만큼 워터파크와 부대시설이 잘 되어 있고

룸에서 바라보는 뷰는 정말 힐링 그 자체! 예술입니다!!!

아름다운 뷰를 바라보고 있으니 룸 컨디션 좀 떨어져도 괜찮았답니다!!

참고로 저희는 숙소 룸에만 머물지 않고 워터파크, 해변에서 논다거나 주변에 구경을 가곤 해서

숙소에 머문 시간은 거의 잘 때만 있었던 것 같아서 아주 잘 지냈습니다!!

 

 

괌 PIC 관련 포스팅 아래 있습니다.

보시고 도움 많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행복 가득한 여행 되세요~

 

◆ 괌 유명한 맛집투어 정리 ( 토니로마스, 비치인쉬림프, 힐튼 로이스 레스토랑, 도스버거, 굿차 브런치카페 후기)

https://elondaily.tistory.com/24

 

괌 유명한 맛집투어 정리 (토니로마스, 비치인쉬림프, 힐튼 로이스 레스토랑, 도스버거, 굿차 브

괌 4박 5일동안 4세 아이 동반해서 맛집 투어 다녔어요~ 저는 맛있는거 먹는거에 진심이거든요~ 저희남편은 맛집 서치 잘하고 저는 맛있게 잘 먹습니다~ 1. 토니 로마스 ( Tony Roma's ) 최고의 립 맛

elondaily.tistory.com

 

 

◆ 괌 PIC 수영장 풀장 워터파크 후기( 시설, 운영시간, 수건교환 꿀팁)

https://elondaily.tistory.com/12

 

괌 PIC 수영장 풀장 워터파크 후기 (시설,운영시간,수건교환 꿀팁)

저희 가족은 이번에 괌이 처음이었어요 정보가 전혀 없었는데 저희 가족이 괌 PIC 선택한 이유는!! 여러 번 괌을 다녀오신 지인분들이 아이랑 가는 최고의 리조트는 바로 PIC라는 거예요! 그래서

elondaily.tistory.com

 

◆ 괌 PIC 리조트 카약 이용 후기 ( 리조트 안에서 유아동반 )

https://elondaily.tistory.com/13

 

괌 PIC 리조트 카약 이용 후기 (리조트 안에서 유아동반)

괌 PIC 리조트에서 4박 5일 묵었어요~ 근데 PIC 앞 비치가 에메랄드색깔에 잔잔해서 정말 아름답거든요~ 거기서 카약 타고 있으면 정말 힐링되는 그런 느낌 이기든요~ 그래서 저는 계속 PIC 앞 해변

elondaily.tistory.com

 

◆ 괌 투몬비치 PIC 해변에서 즐긴 카약 후기 (스노클링, 윈드서핑 레슨)

https://elondaily.tistory.com/27

 

괌 투몬비치 PIC 해변에서 즐긴 카약 후기 (스노쿨링,윈드서핑 레슨)

저는 PIC에서 4박5일 묵었어요! PIC의 장점 중에 장점은 워터파크랑 리조트 앞 비치 아니겠어요???!!!! 진짜 장담컨데 최고에요!! 제가 힐튼, 두짓타니 이렇게 구경 가봤거든요? 다른건 몰라도 리조

elondaily.tistory.com

 

 

◆ 괌 리조트 PIC에서 괌 공항까지 택시타기 후기 ( 한인택시, 가격, 예약방법 등 꿀팁)

https://elondaily.tistory.com/26

 

괌 리조트 PIC 에서 괌 공항까지 택시타기 후기 (한인택시,가격, 예약방법 등 꿀팁)

저는 3인가족 (4세아이 동반) 하여 4박 5일 괌 여행을 끝으로 괌공항으로 돌아가려고 하루전날 카톡으로 한인택시를 예약해서 이용하였어요!! 괌 공항에서 호텔,리조트 갈때는 한인택시가 안되거

elondai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