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놀거리

스노우 버블쇼 관람 후기 강추합니다 (가족 어린이 마술쇼,어린이공연)

반응형

이번 겨울 전국적으로 [노우 버블쇼] 라고 마술쇼하고 있더라고요!

겨울철에 아이들과 바깥 활동 하기 어렵잖아요~

그래서 이런 스노우버블쇼 같은 공연관람을 하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저는 송도에서 봤었고 단체로 가는 자리에 같이 보게 되었습니다!

이번 겨울에만 딸을 데리고 마술쇼를 관람한 게 두 번째예요.

마술쇼들마다 거의 다 비슷할 거라 예상을 했었는데 이번 매직쇼는 말이죠......

.

스노우 버블쇼는 정말 지금까지 TV로도 보지 못했던!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그런 마술을 하시더라고요!

성인인 제가 봐도 경이로운데 아이들은 얼마나 신비로울까요?!!

 

스노우버블쇼
스노우 버블쇼!

 

위치

주소: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 16번 길 33-4D동 메가박스 3층 마술극장 ( 트리플스트리트 D동 )

주차: 무료

 

 

 

관람

약 50분 정도 관람합니다

단, 송도공연은 예약제입니다. 

 

지도

 

 

마술스노우버블쇼스노우버블
여러가지 마술 보여주는 마술사씨
스노우버블쇼마술
집중시키는 마술쇼

 

마술 보는 내내 영상을 자유롭게 찍을 수 있더라고요~ 

그렇지만 제가 포스팅을 하면 그다음 보시는 분들이 스포가 되어 재미가 다소 떨어질 것으로 예상되어 

사진만 올려보겠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이번겨울에만 딸이랑 함께 본 마술쇼가 두 번째예요~

첫 번째 본 마술쇼도 어린이마술쇼라 성인인 내가 봤을 때 살짝 유치하지 않을까 생각을 했었는데 그런 편견을 완전히 깰 만큼 수준 높고 신기하고 재미있더라고요~~~

근데 여기 스노우 버블쇼는 정말 최고라고 말을 할 수 있는 게 '버블쇼' 자체가 다른 매직쇼와는 차별화된 강점이더라고요~

다른 마술은 비슷할지언정 버블쇼만큼은 진짜 어디서도 보지 못한 그런 매직이었습니다~!!(강조)

성인인 제가 봐도 너무 신기할 따름이죠~~~ 

제가 보는 내내 너무나 놀라웠어요~

설명을 해드리자면 분명 비눗방울인데 저희는 투명한 비눗방울만 봤었는데 버블쇼에서는 투명, 하얀색  비눗방울들이 나오고요~

그 비눗방울 사이사이에서 정육면체를 만들어내고 그 비눗방울끼리 또 합치고 떼어내기도 하고요~

그 사이에서 또 모양을 만들어내기도 하더라고요~

이건 정말 눈으로 보셔야 정말 신기하다는 걸 느끼실 거예요~

마술사님 대단하셨어요!!

모든 마술이 신기하고 중간에 아이들과 소통하며 이목을 끌기도 하며 주의집중을 하도록 하시더라고요~

아이들이 마술에 참여도 할 수 있게  해 주시고 그 와중에 웃겨주시기도 하며 알찬 구성으로 지루하지 않게 해 주셨어요~

제 딸뿐 아니라 다른 아이들도 아주 신기하고 호응도도 높았어요!!

모든 아이들이 집중을 하고 있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었어요

한번 보니 인기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이런 공연을 송도 외에 다른 곳에서도 한다니 집 근처에서 공연을 한다면 꼭 아이들과 함께 보셨으면 좋겠어요~

이런 재미있는 공연은 전국투어를 해야 하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이번 겨울은 [스노우버블쇼]로 따뜻하게 추억할 수 있는 기억으로 간직될 것 같아요~

아직 안 보신 분들은 꼭 아이랑 관람하시길 감히 강추드릴게요!

정말 재미있습니다!^^ 

어디서도 보지 못한 버블쇼는 맞다고 정말 확신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메이드인동감이라는 곳 (회사?)에서 공연을 진행하더라고요!

더 많은 공연이나 마술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홈페이지 아래 있습니다.

영상으로 조금이나마 보실 수 있고 현재 어떤 공연이 어디서 하는지도 알 수 있으실 겁니다!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https://bubblej.modoo.at/?link=em22n78r

 

[메이드인동감 - 공연소개] 공연제작사 동감

언빌리버블쇼, 아쿠아쇼, 한가족마술쇼스노우버블쇼

bubblej.modoo.a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