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놀거리

어린이 마술쇼2 마술사의 선물 관람후기 (4세 아이 동반, 매직쇼 강추합니다)

반응형

제 딸의 친구네와 함께 [어린이마술쇼 2 :  마술사의 선물 ] 부천점으로 관람하고 왔어요!

저도 제 딸도 처음으로 마술쇼를 관람하러 갔답니다!

'얼마나 딸이 신기하게 보고 있을까? '설레는 마음으로 예약을 하고 갔어요!!

 

어린이마술쇼 티켓
어린이마술쇼 입장권

 

위치

주소: 경기 부천시 송내대로265번길 67 7층.  미리내 마술극단 부천점.

주차장 있습니다.

 

시간

 

화,목요일: 16:00

토, 일요일: 13:00, 16:00

마술쇼 공연시간: 1시간 

 

 

 

 

마술쇼를 보기위해 들어가면 먼저 예약자 이름확인을 하고 위의 사진처럼 티켓을 줍니다!

그리고 좌석은 입장순서대로 자유석이였고요!

 

앞줄들은 아이들만 앉도록,

중간 이후부터는 어른들과 아이가 같이 앉아도 되고 어른들만 앉아도 되고요~

제 딸은 저랑 떨어져서 보는 걸 원하지 않았기에 세 번째 줄 정도에서 같이 관람하게 되었어요~

 

비둘기마술손수건마술빛마술
여러가지 마술 선보이시는 중
아이참여테이블마술그림자마술
놀라움의 연속

처음에는 가볍게 마술을 보여주시더라고요~

저는 가벼운 마술부터도 신기했습니다^^

어른인 제가 봐도 신기해서 제가 제일 큰 소리로  "우와~ " 이랬던 것 같네요 ㅋㅋ

그리고 비둘기가 갑자기 나타나는 거죠~

비둘기 마술 같은 건 TV로만 볼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실제로 보니 너무 놀랍더라고요!

그 외에도 풍선 마술, 빛 마술, 막대 마술, 동전 마술, 그림자 마술 기타 등등 굉장히 많은 마술을 보여주셨어요~

그런데 집중력이 길지 않은 아이들에게는 짧게 짧게 다양한 마술을 보여주는 게 맞다고 봐요!!

공연 중간에는 관람 중인 아이들을 참여시켜 잠시 쉬어가며 웃겨 주시더라고요~

60분이라는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마술사님 혼자서는 1시간을 이끌고 가기에는 힘드실 텐데

정말 지루하지 않게 60분 내내 집중하도록 만드는 힘이 있으신 것 같았어요!

너무나 열정적으로 잘해주셨고 실수도 없으셨고 아이들을 참여할 수 있게 기회를 주시는 부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동전마술 할 때 제 딸을 지목해서 어떤 행동을 하도록 하셨어요~

평소 내성적인 아이인데 마술사님이 무언가를 하도록 시키니깐 얼른 잘 따라 하더라고요~

그런 것 보면서도 정말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마술 막바지 부분에서는 풍선으로 다양한 모양의 풍선아트를 직접 그 자리에서 금방금방 만들어서 아이들에게

선물해 주시는데 정말 최고였습니다!!

행사장 가면 키다리 아저씨가 만들어주시는 풍선은... 풍선이 아니었어요!

정말 차원이 다르더라고요~ 정말 아트라고 할 수 있는 경지의 수준이었습니다!

손을 열심히 들어 제 딸도 그 풍선을 받았답니다!

그리고는 본공연 끝나고 마술을 배울 아이들은 남아서 20분 정도? 배우는 것 같더라고요~

(티켓 끊으실 때 마술체험 할 경우 비용이 더 비싼 티켓을 사야 되더라고요)

 

정말 신기하고 놀라운 마술쇼! 어린이 마술쇼라고 유치하거나 퀄리티가 낮지 않아요! 고퀄리티입니다!

제가 봐도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 줄 모르고 주의집중하며 즐겁게 관람하였어요~

정말 강추합니다!!!!

아이와 함께 좋은 추억 쌓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