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놀거리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lost valley) 후기( 아이동반 웨이팅 )

반응형

 

이번에 4세 딸 데리고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성공했답니다~

아이에게 기린, 코끼리 등 동물들 친구 보여주고 싶었는데 

1시간 정도 줄 서고 드디어 성공을 했어요~~!!!

 

 

로스트밸리로스트밸리 얼룩말
로스트밸리 다 보고 나올때 한컷!

 

위치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전대리 495-5

주차 : 유료, 무료, 발레주차 다 있습니다~ 

 

 

로스트밸리 지도

 

 

에버랜드 가이드맵(지도)과 시설안내 아래↓

이미지 미리 보기 - everland

 

이미지 미리보기 - everland

 

www.everland.com

 

 

 

에버랜드 오실 때 주차장은 정문 앞에 바로 있는 에버랜드 정문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카카오로 결제하면 일일 최대 10000원이에요!

저희는 유모차도 있고 짐도 많아서 셔틀버스 타는 것보단 그냥 바로 앞에 주차하는 게 나을 것 같았어요

에버랜드 주차창 포스팅은 아래 있어요

보시고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https://elondaily.tistory.com/5

 

에버랜드, 케리비안베이 정문주차장 이용 후기 (꿀팁 포함)

저는 에버랜드를 자주 가는 편인데요! 에버랜드 갈 때 걱정되는것 하나가 주차장이잖아요~ 아이랑 함께 에버랜드 가려면 유모차 갖고 가야되지, 간식거리 챙겨야 하지 짐이 어마어마 합니다. 다

elondaily.tistory.com

 

 

로스트밸리 줄서기로스트밸리 줄서기
로스트 밸리 줄서는 중에도 구경!

 

로스트밸리 스마트줄서기 실패해서 직접 줄을 섰어요~~

딸 친구네 가족이랑 같이 이번에 함께 했답니다! 

아직 네 살들이라 유모차가 꼭 필요한데 다행히 로스트밸리는 유모차를 끌고 어느 정도까지 들어갈 수 있어 

정말 다행이었어요~ 휴~~

마지막에 거의 다 와갈 때쯤 유모차 세워두는 곳에 놔둬야 합니다~

줄 서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다람쥐들도 구경할 수 있고 미어캣도 구경할 수 있고 

오른쪽 사진에 나와 있듯이 캥거루라고 생각했는데 캥거루는 아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아무튼 동물들을 많이 볼 수 있어요~

 

에버랜드 낙타에버랜드 가슴털
쌍봉낙타와 가슴에 털있는동물

 등에 봉이 하나면 단봉낙타, 등에 봉이 2개면 쌍봉낙타라고 합니다. 

왼쪽 사진에 나와있는 낙타는 봉이 2개라 쌍봉낙타이고 2000년에 태어나 밀레봉이라는 예쁜 이름 가지고 있는 여자친구라고 하네요^^

 

오른쪽 사진에 있는 동물은 이름은 잊어버렸네요..

멋진 뿔로는 모래를 퍼서 모래샤워를 하고 가슴에 있는 풍성한 털은 사막으로부터 코와 입을 가려주는 마스크와 같은 역할을 해준다고 하네요! 신기하네요^^

에버랜드 알파카백사자
알파카와 사자벽화

왼쪽에 있는 갈색 동물은 알파카네요~

알파카는 춥고 높은 고산지대에 살기 때문에 털이 굉장히 촘촘하고 따뜻하다고 하네요~

1년에 5kg 털이 자란대요 엄청나네요~

그러나 스스로 털갈이를 할 수 없어 주기적으로 예쁘게 미용을 해주신다고 합니다~

 

코끼리 에버랜드에버랜드 코끼리에버랜드 코끼리
귀여운 코끼리들

 

커다란 덩치의 코끼리!!

하루 약 200kg 정도의 양을 먹고 100kg 정도의 응가를 한다고 하네요!!

저렇게 큰 덩치에도 발소리가 안 들리는데 그 이유는 발바닥이 지방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그렇다고 합니다~

귤처럼 말랑말랑하다고 해요! 그래서 발소리가 들리지 않는다고 해요!

그리고 말하는 코식이도 만나볼 수 있었어요~~~

안녕? 좋아? 등 7가지의 말을 할 수 있었다고 해요!! 

신기해요 ^^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인 저까지 로스트밸리는 갈 때마다 신기하게 동물들 관람하는 것 같아요~

 

기린기린기린들
기린들

사바나의 기린들!

태어날 때부터 180cm의 키로 태어나고 약 1m씩 자란다고  합니다~

다 자라고 나면 4~5m의 키를 가질 수 있는 기린!! 

기린이 간식을 먹으로 저희가 타고 있는 차로 기린이 얼굴을 들이 밀더라고요~

이렇게 기린을 가까이 보다니요!!!

딸도 정말 좋아하고 저 역시도 정말 좋아하고 신기해했어요~

 

사자얼룩말
사자들과 얼룩말

멀리서 보이는 사파리의 사자들~

하루 18시간 동안 잠을 자는 잠만보였어요~

남은 6시간 동안은 열심히 사냥을 한다고 해요~

사파리 가지 못했으니 여기서라도 만족을 해야 했네요~~

 

그리고 얼룩말 친구들은 등과 엉덩이를 집중해서 보면 

가운데를 기준으로 양옆으로 좌우대칭 데칼코마니 같다고 설명을 해주셨는데 

직접 가까이서 보니 털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그리고 무늬들이 얼룩말마다 달라서  누가 누군지 구별이 가능하다고 해요~

사람의 지문처럼!!

그리고 이 얼룩말 무늬가 모여있으면 다른 동물들이 보았을 때

얼룩말이 여러 마리 모여있는 게 아니라 한 마리의 커다란 동물로 인식을 한다고 해요!!!

동물들도 알면 알수록 신기하네요~

 

이렇게 해서 로스트밸리 여행은 끝이 났답니다!!

약 1시간 정도 줄 서기 한 것 같아요~

하지만 유모차를 어느 정도 앞까지 가지고 갈 수 있어 유아동반한 가족들은 기다릴만한 것 같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동물친구들도 만날 수 있으니 말이죠~

로스트밸리의 묘미는 코끼리 보는 것과 기린얼굴을 이렇게 가까이서 마주할 수 있다는 것이 아닐까요?

분명 아이들이 좋아하고 저처럼 어른들도 좋아한답니다!!

언제나 올 때마다 좋네요!!^^

 

에버랜드 관련 포스팅은 아래에 있어요

보시고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 에버랜드 아마존 익스프레스 후기 ( 아이동반 웨이팅)

https://elondaily.tistory.com/44

 

에버랜드 아마존 익스프레스 후기 ( 아이동반 웨이팅)

4세 딸과 함께 이번에 에버랜드 4번째 방문이었네요~ 에버랜드는 정말 눈치게임에서 승리해야 원하는 놀이기구라던지 동물들을 좀 볼 수 있는데 말이에요! 로스트밸리, 아마존 익스프레스, 판다

elondaily.tistory.com

 

◆ 에버랜드 저녁, 야간, 문라이트 퍼레이드 자리꿀팁 ( 아이동반, 공연시간)

http://elondaily.tistory.com/45

 

에버랜드 저녁, 야간, 문라이트 퍼레이드 자리꿀팁 후기(아이동반,공연시간)

저는 4세 딸과 에버랜드 오면 꼭 놓치지 않고 보는 것이 바로 밤에 하는 퍼레이드입니다 4세 아이도 밤 퍼레이드를 봐야 에버랜드에서 놀았다고 말하는 그런 아이예요~ 문라이트 퍼레이드는 시

elondai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