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놀거리

에버랜드 아마존 익스프레스 후기 ( 아이동반 웨이팅)

반응형

4세 딸과 함께 이번에 에버랜드 4번째 방문이었네요~
에버랜드는 정말 눈치게임에서 승리해야 원하는 놀이기구라던지 동물들을 좀 볼 수 있는데 말이에요!
로스트밸리, 아마존 익스프레스, 판다월드 다 갔다 왔답니다!!!
아이 데리고서 줄 서는 게 엄두가 안나잖아요~
아이 있는 부모님들은 아실 거예요~~
그래도 우리 아이 네 살 끝무렵이라고... 좀 컸다고 이번에 대성공했답니다!!

아마존 익스프레스
아마존익스프레스

 

위치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주차


주차는 무료, 유료, 발레주차 다 가능하고요~
저는 4살 아이가 있어 유모차도 있어야 하고 짐이 많아 비용이 들긴 하지만
에버랜드 정문에 있는 [에버랜드 정문주차장] 편하게 이용하고 있어요!
카카오 T로 결제하면 하루 최대 10000원이에요~
아래 포스팅 보시고 많은 도움 되실 수 있으실 거예요!

https://elondaily.tistory.com/5

 

에버랜드, 케리비안베이 정문주차장 이용 후기 (꿀팁 포함)

저는 에버랜드를 자주 가는 편인데요! 에버랜드 갈 때 걱정되는것 하나가 주차장이잖아요~ 아이랑 함께 에버랜드 가려면 유모차 갖고 가야되지, 간식거리 챙겨야 하지 짐이 어마어마 합니다. 다

elondaily.tistory.com



이용가능 키: 110cm~ (저희 아이는 110cm 미만인데 보호자 동반하면 가능한 것 같아요!)

 

- 탑승예약제 이용이 가능한 어트랙션입니다.
- 탑승예약제는 대기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제도로 예약증에 기재된 시간에 어트랙션에 방문하면 됩니다.
- 발권시간 : 주말, 공휴일에 한하여 대기시간 40분 이상 경과되는 시점부터 선착순 발급
- 발권장소 : 아마존 익스프레스 입구 발급소
- 이용시간 선택 불가, 발권 수량은 운영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조기에 매진될 수 있습니다
- 1인 1매 선착순 발권 원칙으로 이용하실 분 모두가 직접 매표소에 오셔야 합니다.
- 현장 및 기상 상황에 따라 탑승예약제 운영 여부 및 발권 시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가이드맵(지도)과 시설안내 아래↓

이미지 미리보기 - everland

 

이미지 미리보기 - everland

 

www.everland.com

 

 

 

 


아마존 익스프레스는 저는 오전에 갔어요~
대기줄 40분 정도 기다렸고 안타깝게 유모차를 일찍 히 떠나보내야 해요
오로지 아이를 안거나 업거나 해야 하는 상황이지요~
다행히 딸이 컨디션이 좋았는지? ㅋㅋ
잘 기다려 주더라고요~ 휴...
업어달라고 하면 정말 답 없어요... 17kg을 어떻게 안고 있나요 ㅠ
허리 내려앉는 느낌 들어요 정말로..
공감하시죠??

춤추고 있는 아마존 익스프레스 직원분들

다행히 거의 저희 차례가 왔을 무렵 갑자기!!!!!
꺄악!!!!!
영상으로 보기만 했던 직원분들이 "위로 아래로 위로 아래로 아마존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박수!!..." 이렇게 노래를 부르면서 귀여운 율동을 하시는 거 아니겠어요???
저희 무슨 복이에요???
정말 하나도 놓치지 않고 1열에서 관람했어요!
그리고 아마존익스프레스 타고 있는데도 갑자기 그 중간에 일열로 주르륵 서서 또 율동과 노래!! 하시는데
와 이거 오늘 진짜 운이 좋구나! 대박!! 싶었어요^^
너무 잘하시고 흥이 절로 나는 거죠~
정말 놀이기구 타러 와서 기분 좋게 흥 돋게 해 주시니!! 최고였죠!

 

아마존 익스프레스 출발!

580m 굽이치는 급류 타기 시작!

드디어 앉았는데 이미 물이 흥건한 곳도 있었고요~
이게 어디에 앉느냐에 따라 물 젖는 게 복불복이에요!
정말 쫄딱 다 젖을 수 있고 그나마 살아남을 수 있도 있고요!
그날의 운에 맡겨야 해요 ㅋㅋ
물에 안 젖기 위해 저 덮개를 사수해야 했어요~
더군다나 딸이 젖으면 겨울에 감기 걸릴 수 있으니 무조건 물 방어!!!
저희 4살 딸은 너무 재밌는지 타는 내내 하하하 입 벌리고 웃으면서 너무 즐거워했어요!
놀이기구 같이 타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좀 큰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희 맞은편 지인분들이 탔는데 홀딱 다 젖어버려서 정말 난감했답니다~
아이랑 함께 아마존 익스프레스 탈 계획이 있으신 분은 아이의 여벌옷 필수입니다!!!
어른들의 여벌옷도 가져가시면 더욱 좋으시겠죠? 여름엔 가져가야 될 것 같아요!
저희는 겨울이라 그냥 대충 자연바람으로 말리고 말았는데 여름엔 옷이 얇으니 무조건 들고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아마존익스프레스를 저.. 20년 전에 타본 것 같은데 오랜만에 다시 타니 너무 신나는 거 있죠~
직원분들까지 즐겁게 유쾌하게 해 주시니 40분 정도 기다려도 너무 좋았답니다!
놀이기구 자체도 물론 재밌고요!
다음에 또 에버랜드 오면 무조건 아마존 익스프레스 타야겠어요!!^^

 

 

 

에버랜드 관련 포스팅은 아래에 있어요

보시고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 에버랜드 로스트밸리(lost valley) 후기 ( 아이동반, 웨이팅)

https://elondaily.tistory.com/43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lost vally) 후기( 아이동반 웨이팅 )

이번에 4세 딸 데리고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성공했답니다~ 아이에게 기린, 코끼리 등 동물들 친구 보여주고 싶었는데 1시간 정도 줄 서고 드디어 성공을 했어요~~!!! 위치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

elondaily.tistory.com

 

◆ 에버랜드 저녁, 야간, 문라이트 퍼레이드 자리꿀팁 ( 아이동반, 공연시간)

http://elondaily.tistory.com/45

 

에버랜드 저녁, 야간, 문라이트 퍼레이드 자리꿀팁 후기(아이동반,공연시간)

저는 4세 딸과 에버랜드 오면 꼭 놓치지 않고 보는 것이 바로 밤에 하는 퍼레이드입니다 4세 아이도 밤 퍼레이드를 봐야 에버랜드에서 놀았다고 말하는 그런 아이예요~ 문라이트 퍼레이드는 시

elondaily.tistory.com

 

반응형